[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PROFILE OF COMPANY
1. Introduce of AURORA WORLD corporation
II. FDI OF AURORA WORLD
1. FDI situations
2. FDI background
3. FDI STRATEGY
4. OLI & SWOT
III. Risks
IV. Conclusion(solution)
본문내용
China’s role as strategy Outpost



Past - production and processed outpost

Present - needs for updated comparability
setting up new construction of factory because of price comparability

Future - low cost structure outpost
expected more promising outpost


2. Localization advantages
- low cost - labor, factory site price, storage fee
- abundant resources - labour, raw materials
- tax incentives

3. Internalisation advantages
- no licensing, no franchis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오로라월드의 해외진출성공전략
  • FDI라이센싱- 1992년 9월에 미국 LA에 A&A Plush라는 판매 법인을 설립 - 이후 홍콩, 독일, 중국 등 세계 각국에 생산 법인을 설립 - 디자인을 라이센싱하는 방법으로 해외시장 개척을 추진 - 매출 수성비 약 85%로 캐릭터 머천 다이징 세계적 전개 성공 미국시장진출전략미국시장 진출 전략매출액 추이미국시장진출성과미국시장 진출 전략미국시장 진출 전략미국 로스 엔젤레스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찾은 여학생들이 오로라 월드의 ‘펫 캐리’를 내

  • 생산관리, 운영전략 및 경쟁우위
  • 영문 포장과 제품 설명서 구비4) 최소요건(order qualifier)과 우위요건(order winner)- 최소요건(order qualifier) : 기업의 제품이 가지고 있어야 할 적격 여부 기준- 우위요건(order winner) :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기업과 차별화하는 기준 최소요건과 우위요건은 계속 변하며 꼭 최소요건을 갖추어야 한다.ex) 도요타 최대 리콜 사례- 글로벌 생산시스템을 도입하면서 과도한 원가절감과 해외 생산거점 확대 과정에서 부작용발생- 과도한 원가 절감 : 해

  •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
  • 오로라월드의 제품 전략□ 인도 내 오로라월드 제품의 성장기 제품전략브랜드 육성을 위한 제품전략미국에서의 인지도를 체감할 수 있도록 영문 상표 도입홈페이지 및 브로셔, 제품설명서 등을 완벽하게 영문으로 제시우선 대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만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집중수집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제작2년안에 제품 재구매시, 보상판매오로라가 보유하고 있는 해외법인별 리서치센터와 체계적인 R&D 네트워크를 활용해 디자인에

  • [포스코 분석] 철강산업 분석, 포스코 기업분석, 포스코 SWOT, 투자 타당성,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언
  • 해외진출포스코 창립 40주년인도 아연도금강판공장 신설 투자 결정멕시코 CGL 준공폐기물에너지사업 포스코이앤이’설립포스코플랜텍(POSCO-PLANTEC) 설립대우인터내셔널 주식인수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인도네시아 일관제철소 부지조성 공사 착공(최초 뉴욕,런던 증시 상장) (POSCO 사명 변경) (일본, 중국, 인도 해외 진출)(2) 비전 및 경영 철학1) 경영목표 및 비전 2) 핵심가치 및 실천 방식-출처 : 포스코 홈페이지3) 경영철학POSCO는 세가지 경영철

  • [국제경영분석] 초코파이 중국 진출 성공 사례
  • 투자가 이루어 져야 했다. 결과는 성공적이였다. 운남성에서 홍룡강까지 70도 차이가 넘는 중국의 기후에 적응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패자부활전이 시작된 중국에선 부패 사건을 마무리 지은 초코파이로 일제히 중국 중간상인을 만나러 다니기 시작했다. 그러나 생각보다 냉담한 반응인 상황, 그 자리에서 함께 초코파이를 먹거나 또 다시 변질 이 된다면 열배의 배상을 한다는 등의 설득에도 신뢰도가 바닥으로 실추 된 아득한 현실 앞에 무릎을 꿇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