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실무론] 베니건스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니건스 발전
1. 회사소개
2. 베니건스 비전
3. 베니건스의 기원
4. 베니건스의 연혁
5. 베니건스의 기사
※베니건스 매장
※메뉴
※ 베니건스 일반현황
※ 마케팅
1) 마케팅 전략
2) 베니건스의 마케팅 현황
※ 외부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사 분석
※ 내부환경분석
※ 외식 산업의 새로운 환경 변화
※ 대안 제시
※ 향후 전략
※ Membership Card
※ 베니건스 쿠폰 이용
※ 베니건스 제휴카드
※ 매장이용안내
※ 베니건스 평가
※ 결론
※ 베니건스 조사 후기

본문내용
<베니건스에 관한 조사분석>


최근 우리나라는 경제가 발전하고 생활이 편리해짐에 따라 도시의 여러 곳곳에 롯데리아, 피자헛, 버거킹, 파파이스, KFC, TGIF, OUTBACK, BENNIGANS 이외에도 수십 가지가 넘는 프랜차이즈시스템의 외식산업체가 많이 생겨났다. 또한 젊은층의 소비자들에게 입맛을 겨냥한 패스트푸드는 단연 인기 1위라 해도 과연이 아니다. 그리고 요즈음 핵가족화, 근로 시간의 단축으로 인한 여가 시간의 증가로 사람들의 외식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위의 외식산업체들은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많은 외식산업체 중에서 동양제과의 캐쥬얼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생각만 해도 맛있습니다'라는 브랜드 컨셉과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다 각기 다른 풍경을 연출하여,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고 있는 베니건스를 찾아 그 곳의 입지성, 친절성, 맛과 서비스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패밀리레스토랑 선택 속성에 따른 마르쉐의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연구
  • 론적 고찰 2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 22.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 PZB이론 21)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의 개념 22) 서비스 품질 평가의 연구 33.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 속성 34.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전략 5III. 마르쉐의 벤치마킹 61. 아모제의 미션 62. 아모제의 비전 63. 마르쉐의 마케팅 방안 7IV. 실증조사 81. 표본의 설계 및 자료 분석 방법 82. 실증조사의 분석 및 해석 81) 인구 통계학적 분석 82) 외식 동기와 장애요인 93) 마르쉐 이용 동기 104) 연령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외식산업경영연구원이 2011년 농림수산식품부의 용역사업으로 수행한중 ‘국내 인력 양성 및 활용’에 관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젊은 인력들이 외식업을 기피하는 원인을 분석한 결과 외식업의 인력난 심화 원인에 대해서는 ‘타 산업군 대비 낮은 임금 및 처우’가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으로는 ‘업무의 노동 강도가 높음’, ‘사회적으로 외식업체 근무에 비전이 없고 발전 가능성이 낮다는 인식’순으로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외식산업정보론≫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 학년 / 반 : ◉ 학번 : ◉ 연구자 : ◉ 지도교수님 : 목 차서론- 41.연구의 필요성- 42.연구의 목적- 43.연구의 방법- 5본론- 51.외식 산업이란 무엇인가 5(1)외

  • [A+] 한식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
  • 한식 외식산업의 현황, 시장분석 및 문제점과 향후 한식 세계화, 해외시장 진출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시사점CONTENTSⅠ. 서론 - 연구목적 및 연구방향1. 문제의 제기 2. 연구목적 3. 연구방향 / 연구방법Ⅱ. 본론 1 - 한식 외식산업(업체)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1. 이론적 배경2. 한식 외식산업의 개념 및 특징3. 국내 외식업체의 현 위치 - 한식업 4. 국내 외식산업 시장의 규모 및 환경분석Ⅱ. 본론 2 - 한식 해외시장 진출 현황 및 사례 분석1. 한식 외

  • [외식산업론] SKYLARK 스카이락에 대하여
  • 조사30-3113. G7의 경쟁우인에 따른 분석31-3414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동통신사와의 제휴현황34Ⅲ. 결론 1. 외식산업의 현황과 개선방안-352. 연구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353.느낀점36※참고문헌36Ⅰ.서론1. 조사동기여성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