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 현지화전략 -중국성공진출전략, 한국시장진출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까르푸 기업소개
2.현지화 전략의 개념과 필요성
1)현지화 전략의 개념
2)현지화 전략의 필요성
3.중국의 성공사례와 한국의 실패 사례
1)까르푸의 중국시장 진출
2)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3)까르푸의 한국시장진출
4)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4.결론
1)결론
2)까르푸가 남긴 교훈
5.토의과제
1)유통산업의 국제경쟁 유형은 무엇인가?
2)세계화 전략의 실행상 오점과 대안을 제시하시오.
- 본문내용
-
-현지화는 크게 사람, 부품 / 원재료, 자금 등 주요경영자원의
현지조달을 의미하는 자원의 현지화와 이들 자원의 처리와 배분을 결정하는
연구개발의 현지화 및 관리의 현지화가 있으며
이들은 서로 밀접히 관련되어 있다.
[단계별 기업 현지화]
사람의 현지화란 본사파견 관리자 및 기술자의 수를 줄이는대신 현지출산 관리자를
육성하여 등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