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한킴벌리를 소개합니다
2. 유한킴벌리의 성공해법 ①
3. 유한킴벌리의 성공해법 ②
4. 유한킴벌리의 성공해법 ③
5. 유한킴벌리의 성공해법 ④
본문내용
* 10년 이상 매출액이 4배 이상 증가
* 순이익 17배 증가
* 모든 사업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는 기업
* 월스트리트 저널의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10위권 기업

* 내용 : 생산직 근로자를 4개조로 나누어 예비조를 운영


* 효과 :  직원은 여가활용과 재충전, 교육 등 자기 계발 기회 제공


* 의의 : 회사와 가정과 개인이 공존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일자리 나누기'를 통해 정리해고 없이 생산성 향상을 이룸

1.교육일에도 교육수당을 지급하는 등자발적인 참여를 독려
 2.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가 현장에서의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믿음을 전사적으로 공유

3. 단순 직무교육이 아닌, 교양교육 접목을 통해개인의 품성을 키우고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기업 풍토 만들려는 비전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유한킴벌리의 성공경영전략
  • 유한 킴벌리는 품질, 안전, 사원의 건강 및 지역사회를 위하여, 그리고 고객, 공급자, 경쟁자, 사원을 대하는 법적, 윤리적 기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입장을 취하고 있다.경영원칙인간존중유한킴벌리는 사원들의 안전을 제 1순위로 하는 생명존중정신의 실현, 사원들 서로간의 신뢰 형성, 회사와 사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열린 경여의 실천, 회사 성공의 주역인 인재의 양성, 성공에 기여한 사람에 대한 공정한 보상들을 통해 인간존중을

  • [국제경영]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중국진출 성공전략
  • 유한킴벌리사가 중국시장에 기저귀 고급화전략으로 성공한 사례로 미루어 볼 때 인도의 기저귀 시장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②브랜드로열티 구축 필요모방제품출현으로 인하여 경쟁기업들의 견제가 극대화 되고 있고, 이에 따라 독자적인 브랜드로열티 구축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라고 할 수 있다. ③지속적 홍보와 제품개발 노력 필요프리미엄시장의 가열화로 인하여 차별화의 중요성이 더욱더 부각되기 때문에 홍보와 제품개

  • [마케팅]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의 성공전략
  • 전략경쟁구도 심화로 의 필요성을 느낌‘입히는 기저귀’에서 ‘아기의 이야기를 들으세요’로 변화아기는 걷기 시작 할때부터 입히는 팬티형 기저귀를 원하며,이것이 엄마가 아이에게 해줄 수 있는 최상의 환경성공요인과 향후과제성공요인철저한 시장조사고객과의 효과적 커뮤니케이션국내소비자들의 유한 킴벌리 신뢰성도전 정신성공에 안주하기보다 확장 노력R&D의 지속적 투자고객의 숨겨진 니즈 파악수출과 수출

  • 유한킴벌리 성공전략분석
  • 유한킴벌리의 중국기저귀 시장 진출 성공사례유한킴벌리의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가 중국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에서 해외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 자리를 구축한 것이다.*5.4 비전 제시 – 해외시장 개척 가속화필요중국시장 공략 성공비결은 한 발 앞선 시장창출, 국내 기업들과 제휴 (1)중국의 고도 성장과 소황제 문화 등에 주목하고 가장 먼저 프리미엄 기저귀 시장을 개척(2)하기스 기저귀는 일반 제품보다 30% 가량 비싸다는 점을 이용한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의 성공전략
  •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1< 하기스 매직팬티 > 의 성공전략Alpha (2016.09)-Beta (2017.09)Launch(2018.09)Ch.1 풀업스 개발01목 차Ch.2 하기스 토들러 개발Ch.3 하기스 매직팬티 개발- 리포지셔닝Ch.4 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확장전략Ch.1 풀업스 개발021-1. 개발 배경1-2. STP 전략1-3. 4P 전략1-4. 시장 진입 실패와 원인1-1. 개발 배경03Ch.1 풀업스 개발종이 기저귀 시장 부동의 1위! 1983~1988시장 점유율 45%까지 하락종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