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슐리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目 次 -

Ⅰ. 거시분석
1. 경제적 환경
2. 사회적 요인
3. 문화적요인
4. 인구통계학적요인
5. 기술적 요인


Ⅱ. 산업분석
1. 산업규모
2. 산업구조
3. 원가구조
4. 유통시스템
5. 산업추세와 경향
6. 산업수명주기의 단계


Ⅲ. 자사분석
1. 연혁
2. 애슐리 3가지 타입의 매장


Ⅳ. 경쟁사분석
1. 빕스
2.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3. 그 외


Ⅴ. 고객분석
1. 연령대 별 고객분석
2. 남녀별 고객분석
3. 형태(목적)별 고객분석

Ⅵ. SWOT분석
1. S (Strength 강점)
2. W (Weakness 약점)
3. O (Opportunity 기회)
4. T (Threaten 위협요인)


Ⅶ. STP, BD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Differentiation
4. Positioning


Ⅷ. 4P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프로모션


Ⅸ. 결론



Ⅹ. 과제를 마치며
Ⅺ. 參考文獻

본문내용
2. 애슐리 3가지 타입의 매장

⑴ ASHLEY CLASSIC

런치 9,900원, 디너 1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여성 감각의 포근하고 화사한 인테리어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60여종의 샐러드 바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매장으로 애슐리의 대표모델이다.


< 애슐리 클래식 매장의 전경>

⑵ ASHLEY W

애슐리W는 80종의 와이드 셀러드바 메뉴와 함께 즉석 그릴과 무제한 와인, 와플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다. 이 매장의 특징은 크게 큰 샐러드바, 와인과 그릴, 와플과 에스프레소라고 할 수 있겠다.
<애슐리W의 전경>

⑶ ASHLEY TOGO

애슐리TOGO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Take Out 전문점으로, 애슐리의 아메리칸 그릴과 신선한 샐러드를 간편하고 빠르게,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그릴&샐러드 카페이다. 애슐리의 식재료와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애슐리TOGO의 전경>



Ⅳ. 경쟁사분석

참고문헌
Ⅺ. 참고문헌

전사적 관점의 마케팅(제3판), 저자 이수동 , 박상준, 김주영, 이형재 | 출판사 학현사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저자 홍성태 |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저자 알 리스 , 잭 트라우트 | 출판사 비즈니스맵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hiseoulbrand/110094760582)
(http://minis100.blog.me/130099150009)
(http://blog.naver.com/kkyy20455/116123087)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과제에 참고가 아주 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k100***
    (2016.03.22 22:24:4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bad asdfasdfasdfasdf
  • toptop4***
    (2013.11.25 16:33:2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별로임
  • ajj1***
    (2012.05.17 18:48:20)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이 문서는 한글워디안, 한글2002 이상의 버전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oqkr***
    (2011.11.13 17:33:04)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기업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Ashley마케팅전략,Ashley분석
  • 여러분이 사랑하는 Food의 정석 Ashley 와 함께하세요.애슐리 연구 보고서Contents1 . Situation Analysis1) 연구의 문제제기 및 목적2) 연구 방법3) 국내 외식산업의 현황2 . Ashley Analysis1) Ashley 소개 및 SWOT분석2) Ashley 비젼과 현재3) Ashley 차별적 전략4) 선행연구5) SERVQUAL 요인 설문지 분석3 . Conclusion & Idea4 . Q & A01StepSituation Analysis1) 연구의 문제제기 및 목적2) 국내 외식산업의 현황3) 연구방법Situation Analysis연구의 문제제기 및 목적 01Step외식산업 패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애슐리”를 중심으로조사의 목적과 주제 선정조사 대상업체 소개조사일정조사의 설계-조사 수집방법-조사 분석방법정량조사(Survey)정성조사(FGI)자료분석조사의 가치와 결과물 소개조사 일정 및 비용참가자 프로필목차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점유율은 빕스, 아웃백 등의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슐리 등의 브랜드가 트랜드가 되고 있다.

  • [영문판]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Ashley’s
  • Ashley’sMarketingStrategiesThe Present State of Family Restaurants in KoreaRanking of the Korean Family Restaurants2010.09.09Reference : Brandstock http://www.brandstock.co.kr/webdoc/app/doc.php?menuname=bt1&viewflag=Y&titleid=25&typeid=020&termflag=D&termdate=20100909BSTIVIPS 789.87T.G.I.FRIDAYS 792.45OUTBACK STEAKHOUSE 793.62BENNIGANS 769.96ASHLEY 721.2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Introduction of AshleyAshleyClassicAshleyW(Double-You)Reference : Ashley homepage http://www.myashley.co

  •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애슐리 브랜드전략분석_애슐리 현 문제점과 전략제안(아웃백,빕스와 비교분석)
  • 애슐리는 업계1위, 3위인 빕스와 아웃백이라는 거대한 브랜드들과의 경쟁 속에서 안심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우리는 시장 내 빠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이러한 애슐리의 문제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통해 업계 1위의 브랜드로 키워보고자 한다.(2) 거시환경 분석1) 인구요인2010년 우리나라의 인구수는 약 5천만 명 시대에 진입하였지만, 점점 출산율이 줄어들고 인구 증가율이 하락하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 우리나라

  • [애슐리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Ashley 애슐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애슐리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INDEX1. Ashley 애슐리 브랜드소개(1) 애슐리 개요(2) 애슐리 의미(3) 애슐리의 탄생 (4) 애슐리 지점별 소개2. 시장상황분석3. 애슐리 고객분석4.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애슐리의 가격전략6. 애슐리 마케팅사례(1) 서비스마케팅 전략(2) 어플활용 마케팅(3) 투트랙마케팅 전략(4) 네이밍마케팅 전략(5) 시즌마케팅 전략7. 애슐리 향후 마케팅방향 제안(1) 프로모션 개선방안(2) 입소문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