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 론
ⅰ 관련기사
ⅱ 선정동기
ⅲ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Ⅱ. 본 론
ⅰ 성공사례
ⅱ 환경분석
ⅲ 성공이유
Ⅲ. 결론
ⅰ 시사점
ⅱ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② 생산제품
주요사업
제품
브랜드
유아위생사업
아기 기저귀, 아기 물티슈 등
하기스, 크린베베
여성위생사업
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화이트, 좋은느낌, 애니데이 등
가정위생사업
미용티슈, 화장지, 키친타올 등
크리넥스, 뽀삐, 비바, 스카트 등
성인위생사업
노인용 기저귀, 요실금 제품 등
디펜드, 포이즈 등
스킨케어사업
아기/어린이/여성 로션, 바스 등
그린핑거, 메이브리즈
병원/산업위생사업
수술포, 가운, 산업용 작업복 등
킴가드, 킴텍스, 세이프스킨 등
③ 경영성과
매출액 순수익
④ 주요연혁
2010년
07월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한국능률협회컨설팅)
•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 업 3위
- 인재관리매력도 기업 4위
- 기업문화매력도 기업 4위
- 전반적 매력도 기업 3위
2010년
03월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브랜드경영으로 위상이 더 높아 진 그룹사 1위 브랜드
1위 뽀삐
2위 크리넥스
3위 화이트
4위 하기스
2010년 02월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기업4위
- 직원가치 부문 4위
- 사회가치 부문 1위
- 이미지가치 부문 5위
- 고객가치 부문 4위
2009년 10월
녹색경영을 실천하는 기업 1위 선정 (마크로밀코리아)
2009년 02월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한국에서 가장존경받는기업 3위
- 직원가치 부문 3위
- 사회가치 부문 1위
- 이미지가치 부문 2위
- 고객가치 부문 2위
2008년 03월
‘일하기 좋은 직장’ 선정
(인쿠르트)
• 한국에서 가장존경받는기업4위
- 참고문헌
-
3. 결 론 - 보고서 참고문헌
• 유한킴벌리 (http://www.yuhan-kimberly.co.kr/introduce/businessResult.asp)
•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
• 경제신문 파이낸셜 뉴스 (http://www.fnnews.com)
• 위키아백과사전 - 로하스경영
• 주간한국
• http://blog.naver.com/ddang0?Redirect=Log&logNo=2010943846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