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도요타)의 환경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TOYOTA는?
3.녹색 경영
본문내용
브랜드 철학자동차를 통한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친환경 경영의 성공 모델하이브리드 자동차 업계1위친환경 경영 혁신으로 비용 절감
Smile for Tomorrow


2009년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량은 전 세계 주요시장에서 49만6천대를 기록
2004년 판매량인 16만3천대보다 3배 이상 증가
최근 3세대 모델이 출시된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모델 '프리우스'는 지난해 세계에서 28만5천대가 판매돼 56%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후쿠다 비전의 발표에 의한 도요타의 발빠른 대응

온난화 대책은 경제 성장의 저해요인?NO! 비즈니스의 찬스!

2007년 11월 7일 토요타 글로벌 비전 2020 발표
미래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이 진행(친환경 자동차, 고성능 전지, 로봇 개발 등…)


참고문헌
- 자동차 경제
- www.toyota.co.jp
- www.toyota.co.kr
- 연합뉴스
- 한국일보
http://blog.naver.com/asjtpwls?Redirect=Log&logNo=140108136928
http://blog.naver.com/dlrmfvkdl?Redirect=Log&logNo=11008690251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경영]세계 자동차산업 완전분석 동양과 전망
  • 환경문제에의 관심 173. 도요타 자동차(Global Toyota Motors) 17(1)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18(2) 도요타 중년의 위기 18(3) 도요타의 전략 변화 19① 금융서비스 19② 정보통신 사업 19(4) 도요타의 환경철학 : Totally Clean 19(5) 도요타와 닛산의 비교 204. 폴크스바겐 20(1) 회사연혁 20(2) 사업내용 및 특기사항 205. 다임러 크라이슬러 21(1) 회사 개요 21(2) 다임러 벤츠 21① 회사연혁 21②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22(3) 크라이슬러 22① 회사연혁 22② 사업내용과 특기

  • Toyota 도요타 생산운영관리
  • 생산운영관리 DEMAND CHAIN MANAGEMENTTOYOTA기업소개도요타 자동차 회사는 직물기계제조의 선도 기업이었던 도요타 자동직기공장의 자회사로 1937년 도요타 카이치로에 의해 처음 설립되었다. 도요타는 1950년에 연합군 총 사령부의 인플레이션 수습정책에 따른 디플레이션으로 인해서 자금난에 빠진 적이 있었다. 당시 은행단의 협조융자 덕분에 한 번의 위기는 벗어났지만 다시금 사태가 악화되자 희망퇴직과 일부공장 폐쇄를 해결책으로 제시했고, 이는

  • [경영전략] Volkswagen(폭스바겐) 사례 분석
  • 환경 전망」,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09「2009 주요업체 경영전략」,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09「글로벌 금융위기와 세계 자동차산업 재편」, 이동원, 정희식, 권성욱, 2009「2009 국내 자동차 소비트렌드」, 양진수, 박준영, 2009「GE 도요타 100년 성장 비결은」, 닛케이비즈니스, 신년호(1월 7일)『위대한 글로벌 비즈니스』, BusinessWeek, 행간, 20091. 역사2. 대표모델3. 환경 Circumstance4. 경쟁자 Competitor5. 고객 Customer6. 회사 Company7. 문제8. Globalizing9.

  • [경영전략]도요타(TOYOTA)의 국내 시장 진출
  • 도요타, 폴크스바겐, 혼다 등 이른바 글로벌 메이커만 살아 남는다는 주장이 ”글로벌 6“의 요체였다. 따라서 세계 자동차 수요가 회복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자동차 기업의 과점화 논쟁은 계속 될 수 있다. 이는 폴 그루그먼 교수의 New Trade Theory New Trade Theory ; 특정산업에서 특정 거대 기업만 살아남는다는 폴 그루먼의 무역이론.가 적용 가능한 현상으로 전 세계의 한정된 수요는 거대한 몇몇 기업들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 [자동차시장]세계자동차산업 분석
  • 환경문제에의 관심 173. 도요타 자동차(Global Toyota Motors) 17(1)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18(2) 도요타 중년의 위기 18(3) 도요타의 전략 변화 19① 금융서비스 19② 정보통신 사업 19(4) 도요타의 환경철학 : Totally Clean 19(5) 도요타와 닛산의 비교 204. 폴크스바겐 20(1) 회사연혁 20(2) 사업내용 및 특기사항 205. 다임러 크라이슬러 21(1) 회사 개요 21(2) 다임러 벤츠 21① 회사연혁 21②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22(3) 크라이슬러 22① 회사연혁 22② 사업내용과 특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