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1

해피콜
본문내용
결과 수술 당일 3만여명의 네티즌이 이 수술을 지켜봤고,
이후에도 저장된 동영상을 보기 위해 10여일 동안 매일 1천명씩,
그리고 그 이후에도 조금씩 줄기는 하지만 지속적으로 베넬리박사의
수술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고 있다


개설한지 불과 한달여 된 잠자고 있던 개인 성형외과의 홈페이지가 이 동영상의 제공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게 된 것이다

공지를 통해 의사들의 행동소식 실행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성형에 관한 질문답변서비스 실행
핫이슈를 통해 최근 동향에 대한 뉴스



- 커뮤니티 및 블로그 틈새시장 진입과 성공
- 싸이월드 하루평균 방문자수 190만 육박!
- “싸이홀릭”, “싸이질”, “싸이폐인” 등의 신조어 탄생 등 사회적 신드롬

1년전 홍콩에서 시행했던 이와 비슷한 캠페인 실적의 약 2배를
초과하는 것으로서 기대 이상의 결과였다

첫째, 객실이나 해외 기업과의 미팅을 위해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새로운 「주요 고객층」을 분류하고 법인 요금 프로그램을 통해 우대고객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둘째, 고객의 다양한 예약패턴 및 취향, 기업들의 출장 방침 등 다양한 자료를 수집할 수 있었고, 이러한 자료를 토대로 출장이 잦은 기업 및 호텔에서 해외기업과의 회의를 자주 갖는 기업들에 대한 가망고객 리스트를 확보할 수 있었다
셋째, 전화설문조사중에 지적된 호텔의 식음료 부분과 호텔내 각종 판매점의 서비스도 크게 개선할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필요한정보에요!
  • coolr***
    (2012.04.12 15:36:29)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오픈마켓,옥션-지마켓-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옥션성공전략,지마켓기업경영,11번가성공사례
  • 사례 빈번등록비가 없고 저가의 수수료를 책정하였기 때문에 허위상품, 판매량 조작, 판매자 신뢰도 조작이 발생Problem & Vision판매자와 구매자를 강제변화시킬때마다 안티옥션이 생김2008년 개인정보유출로 신뢰도 하락타 사이트와의 차별화전략 필요후발주자로서 입지를 위한 지나친 마케팅 비용다양한 차별화전략을 실행하지만 그에대한 실효성이 적음포인트결제 환불의 어려움상품평의 번거로움Problem & Vision거래의 신뢰성가짜의 온상, 이

  • [온라인마케팅] 현대몰 OnLine Market 성공사례 분석
  • 온라인상에서 느끼는 감성적인 친밀감에 마케팅 초점을 맞춤  6. 성공비결이미지 마케팅의 승리고급 브랜드승화 노력이벤트 마케팅 전략다양한 신제품 개발경영 효율성 강화 노력6. 성공비결4PSProductPlacePromotionPrice▪ BAKE-OFF 시스템▪ 웰빙재료와 다양한 제품,개발 세 축을 중심 방향으로 한 제품개발 ▪ 쿨팩(Cool-pack)이라는 특별한 물류시스템▪ 포인트 통합 카드 발급▪ 이동통신 업체의 제휴활발▪ 다

  •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 온라인 마케팅목 차온라인마케팅 의미온라인마케팅의 발전과정온라인 마케팅에 따른 변화온라인 마케팅의 이점과 문제점온라인마케팅의 유형과 기법2009년 온라인마케팅 Trend2009년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참고문헌 온라인마케팅(On-line marketing) 의 미- 전세계가 네트워크로 연결된 하나의 시장을 형성하여 전자상거래가 활성화 되고 가장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만이 살아남게 됨- 인터넷마케팅(Internet marketing)이라고도 불

  • 한류 열풍과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분석(한스킨,대한항공의 사례분석)
  • 성공적인 매장 입점으로 매장수 확대한류마케팅 적극 도입탤런트 윤손하 의 TV출연과 광고로 마케팅 효과 제고MADE IN KOREA “HANSKIN”한국의 제품, 피부가 고운 한국인이 쓰는 제품이라는 “HANSKIN”이라는 네이밍4 . 한류기업의 사례분석한류 마케팅 성공분석- 대 한 항 공 -회 사 개 요2010년 : 대한항공 본사 자료 회사명㈜ 대한항공주 소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 대한항공창 립 일1969년 3월 1일사업부문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 쇼핑몰,성공사례,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온라인 쇼핑몰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여성의류 분야에서 명확한 스타일은 쇼핑몰의 성패를 좌우한다. 김 대표는 지금 성공에 안주하지 않는다. 상반기 내로 홍대 부근에 대형 오프라인 매장을 열 계획이다. 오프라인 브랜드가 온라인 사업을 진행한 적은 많지만 온라인 쇼핑 사업자가 오프라인까지 진출한 사례는 드물다. 김 대표는 인터뷰를 마치며 이 사업을 새로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소비자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태도가 필수”라고 덧붙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