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유기농 식품 쇼핑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쇼핑몰 선정 동기
2. 탐앤팜스 소개
3. 경쟁사 분석& 고객분석
4. 벤치마킹
5. 컨셉 도출
6. 컨텐츠기획
본문내용
웰빙 바람이 불면서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도 급증.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



유기농과 관련된 사이트가 많다.

소비자들의 유기농 상품에 대한 불신.


지자체와의 연계 → 자회사에 필요한 농산물들을 지자체와의 연계를 통해 좀 더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인센티브 지급→ 생산자에게 계약한 수량보다 더 많이 팔리면 인센티브를 지급하여 생산자를 유인한다.
고객과의 연결→ 생산자가 생산한 농산물이 얼마나 팔렸는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의 상품평을 제공하여 생산자가 더 좋은 상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을 준다.


30대 이상의 여성주부를 타켓으로 하기 때문에, 그들이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다. 그리고 생활정보, 요리 등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지식을 알려주고 궁금한 것은 서로 질문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 사이트가 정말 가족같이 아늑하고 편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만한 곳이 되어 고객들과 우리 회사와의 소통, 고객들간의 소통이 가능하게 된다.


초록생태농장 운영
직접 농장을 체험해볼 수 있게 함으로써 주말마다 특별한 여가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좋은 여가생활을 제공한다.
건강 관련 칼럼,뉴스
단순히 물건을 파는 역할 뿐 아니라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생산지&매장 탐방
생산지와 매장에 대한 정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이 높아진다.
문화 행사 이벤트
어린이 뮤지컬, 아토피 아동 캠프 등 자녀를 둔 주부에게 유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전문적이고아주 좋았어ㅛ
  • yhyh3***
    (2012.05.05 17:41:55)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하여 융자대상 결정 후 직접대출(융자상환금 조정형) 또는 취급은행(기업은행, 우리은행)이 자금 신청접수와 함계 평가를 통하여 융자대상 결정 후 대출2. 전문적 인적 역량의 확보 사업을 수행할 때에는 항상 자본과 함께 인적자원이 중요하다. 따라서 어느 산업이든지 특별한 노하우와 가술을 가진 인재들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11조의 경우에는 온라인 반찬 마켓 플레이스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능력이

  • 건강식품 시장의 이해 건강진단&식품 판매 사업 계획서
  • 식품New Positioning세계 건강식품 시장 현황 96년 97년 98년 99년 00년 01년 02년 03년매출액 1,400 1,250 1,200 1,200 1,100 1,150 1,200 1,250방문판매 무점포판매 약국 전문점 통신판매 기타 60% 20% 9% 5% 5% 1%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00 01 02 03 06(E)1인당 GDP 6000 7000 7500 8000 9000 11000 10200 6800 7800 9200 9800 9200 9800 10600 1500097 00 03 06시장규모 620 850 1,180 1,580네트워크20%약국9%전문점5%통신판매5%기타1%방문판매 60%세계시장은 연평균 11% 이상 성장 예상되는 고성장시장 일본16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사업 off line분야에서 베스트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현재 운영 중인 많은 반찬쇼핑몰을 보면,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위생 상태와 조금 짜고 자극적인 맛으로 불평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더 적극적인 자세로 위생 상태를 늘 점검하고 어필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그리고 유기농 식자재 이용과 건강을 생각한 조리법으로 건강까지 생각하는 반찬쇼핑몰로서의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STP 분석1. 세분 시장내 경쟁업자->네

  • [사업계획서] 유기농프리미엄 농산물 브랜드 런칭전략
  • 쇼핑몰 매출, 오프라인 직영점 매출을 합쳐서 하루 평균 1000단위가 팔리는 시기 이를 계산해본다면 , 하루 예상매출 20000*1000*20=4억 원, 월 매출은 120억, 연평균 매출은 1440억 원 예상ⓒ 사업예상매출추이∙ 2010~2011년 창업단계/시장진입단계∙ 2012~2014년 사업확장/중기 단계∙ 2015~2017년 본격성장단계ㅁ. 신선안 사업단계별 예상 비용- 창업단계/시장진입단계물품 컨텍, 유기농친환경검증, 제품촬영, 카피라이팅, 상품페이지제작/디자인, 고객관

  • [사업계획서] 유기농 베란다 텃밭 사업
  • 유기농베란다사업(유기농 렌탈)을 시행한다.몇 년 안에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건강한 유기농 식품을 먹을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유기농시장의 새바람을 불러올 새로운 씨앗 역할을 하게 될 것을 자부한다.2. 창업동기90년대에 인기를 얻었던 주말농장은 21세기에 들어와 다소 먼 거리에 따른 불편함과 시간적 문제 때문에 도시사람들에게 외면받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주말 농장에서 벗어나 내 집, 내 마당, 내가 사는 동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