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장식, 서비스의 질1) 분위기 및 실내 장식2) 서비스의 질3) 종업원의 서비스3. 위치 및 교통 편리성4. 브랜드1) 인지도2) 브랜드 홍보Ⅴ. 편의점(C&U, 패밀리마트, 훼미리마트)1. 훼미리마트 MKT전략1) 고객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동선을 살려주고 있음2) 이익률이 높은 패스트푸드를 집중적으로 강화3) 오픈 쇼 케이스의 채용으로 신선도를 유지2. 훼미리마트의 전문화된 시스템체제1) 앞선 POS시스템으로 점포운영이 수월2) 최신 설
도입으로 인해 주말에 여가를 즐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소비자들은 이제 단순한 영화 관람뿐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이 있다. 뛰어난 시설과 불편함 없이 문화상품을 영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요구한다.단순하게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영화를 찾아 가며 최고의 상황에서 즐기려는 영화 매니아들이 존재한다. 이들은 최고의 시설을 요구하며 다양한 상품을 찾아다닌다.연인들 사이에 적당히 즐길 것이 많지
고객들이 몰리면서 특정한 시간에만 문제가 발생한다고 판단된다. 따라서 고객들을 시간대별로 분산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대안) =>인터넷 / ARS 등으로 미리 집에서 점포별 주차 현황을 알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점포별 주차 현황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자율적 으로 붐비는 시간을 피해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시간대별 추가 할인쿠폰 제도 시행기존의 할인 쿠폰에 시간대별로 차별적인 할인율을
내 용특 징 비 고Discount Store․ 디스카운트 하우스, 할인점 또는 할인상점이라고 함․ 유명상표 상품을 생산자로부터 대량으로 직접 매입하고 , 고객서비스 등의 경비를 절약하여 현금으로 염가판매 한다. 할인율은 정가의 20~40%임. ․ 1일 최저가격제(EDLP) 심화발전형․ 가격대비 표준상품 신뢰성․ 유통업자상표지원(PB)․ 제품믹스의 넓이와 깊이 병행이마트롯데마트월마트Hyper market․ 대형화된 슈퍼마켓에 할인점을 접목시켜 저가로 판매
시스템 구축편의점, 주유소 등의 위탁점을 이용, 우편물 접수ePost와 연계를 통한중복작업 배제시행 전시행 후*6-1. 정보화 시스템 ( 3 )집배 관리 시스템GIS 집배관리시스템 - 웹 환경 부재엑세스 과정 난해함배달 완료 후 기록 (수작업 -> 전산시스템)웹환경으로 통합PDA사용PDA를 통한 전자서명배달 후 완료기록은 PDA의전자서명을 웹으로 업로드시행 전시행 후*6-1. 정보화 시스템 ( 4 )화물 종적 추적 시스템(Post Net)불확실한 물류 운송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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