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사] 영상전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enterpiece
2.Repetition & Perspective
3.Expansive View
본문내용
Series of Knowledge
In the library, there are so many books. All books have different contents, size, color, and so on. All different books are making a repetition in the bookshelf. In this repetition, people want to find knowledge and dream.


Creation Building
This photo shows entire first floor of creation building expansively. An Array of long chairs and design of the bottom make pattern. The photo of perspective is looking down upon the scene from on high.

KAIST
The sight is very wild, and the street lamps and the small trees have some patterns. We can see overall landscape. These things make very similar mood to the centerpie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미술론] 미디어아트 제니 홀저
  • : die macht des wortes = I cant tell you : Xenon for Duisburg / edited by Soeke Dinkla with Abigail Guay ; with essays by Soeke Dinkla , Ostfildern-Ruit : Hztje Cantz, 2006.2. Jenny Holzer : truth before power, Kunsthaus Bregenz : Walther KonigDistributed outside of Europe through D.A.P./Distributed Art Publishers, 20043. Jenny Holzer : 2nd ed, Waldman, Diane, Guggenheim Museum : H.N. Abrams, 20034. Art Now, Taschen, 20015. 광안리 빛 미술관 관련 영상http://www.tagstory.com/video/videopost.aspx?mediaid=V0000353576. 영상자료www.pbs.org/art21/artists/holzer/index.html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미술사를 기록할 수 있는 중요한 유물들을 수집보강하고, 한국의 근현대작가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현대미술가들의 작품을 수집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그 소장품들을 옮겨 삼성미술관 Leeum에서 새롭게 전시를 하기 시작했다.삼성미술관 Leeum은 우리나라 고미술품 전시를 위한 MUSEUM 1과 한국과 외국의 근현대미술품 전시를 위한 MUSEUM 2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이 미술관들은 미래의 주역들을 위한 또 다른 가능성으로 기여하게 될 삼성아동

  • 미술품 거래시장의 이해 및 기업의 미술품 마케팅 전략
  • 영문용어biddingbidder, buyerconsignersuccessful bidderpaddle내용경매사의 호가에 맞춰 패들(paddle)을 들어 작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음을 표시하는 것경매에서 작품을 사기 위해 응찰하는 사람작품을 팔려고 내놓은 사람경매에서 최고가를 불러 작품을 낙찰 받은 사람응찰자가 응찰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번호판경매물품의 가격대를 추정해본 가격으로경매회사의 가이드 라인, 작가 인지도, 작품 내용, 컨디션 등을 고려 하여 정해짐경매회사와 위탁자

  • [영상매체비평] 박물관과 시각문화
  • 전시매체 중 대표적인 자료이다. 현존 자료와 관련된 사항의 사진을 최대한 이용하며 실물 제시만으로 얻을 없는 전시효과를 최대한 살릴 수 있다. 사진전시는 실물 제시가 어려울 경우, 실물의 심층적 분석이 필요한 경우 등 관람자의 직접적인 이해를 돕고 분위기를 설정하며 실재와 같은 시간성을 직접 전달하고자 할 때 사용한다. - 종합적 전시매체현대의 전시는 일반적인 전시기법처럼 전시물이나 설명 위주보다는 영상매체를 통하여 전시효과

  • 미술품 거래시장과 투자가치
  • 영문용어내용응찰bidding경매사의 호가에 맞춰 패들(paddle)을 들어 작품을 구매할 의사가 있음을 표시하는 것응찰자bidder, buyer경매에서 작품을 사기 위해 응찰하는 사람위탁자consigner작품을 팔려고 내놓은 사람낙찰자successful bidder경매에서 최고가를 불러 작품을 낙찰 받은 사람패들paddle응찰자가 응찰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번호판추정가estimated price경매물품의 가격대를 추정해본 가격으로경매회사의 가이드 라인, 작가 인지도, 작품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