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운송기업론] 페덱스 Fedex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verview
2. FedEx Corporation의 구성
3. SCM측면에서 본 FedEx
4. FedEx의 E-Business
5. FedEx의 타겟 기업분류
6. FedEx의 정보기술
- 본문내용
-
FedEx OVERVIEW 1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서비스 개시지역 전세계
211개국 서비스 가능
1973년 4월 17일 Falcon20이라는 소형 항공기 8대로
이루어진 아주 작은 수송선단 이었음
19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의 일환으로 회사이름
을 FedEx로 변경
오늘날 640여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96억 달러 매출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함
종업원 : 143,000명 이상
사무소 : 43,000지역
항공기 : 640여대의 항공기
차 량 : 45,000여대
본 사 : 전세계( 미국 맴피스 ), 아시아( 홍콩 ),
캐나다 (토론토), 유럽 ( 벨기에의 브뤼셀 ),
남미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
FedEx Corporation의 구성
SCM측면에서 본 FedEx
What is SCM(Supply-Chain Management)?
FedEx 의 SCM 실례
(National Semiconductor)
FedEx의 E-Business
Global Logistics Network
Customer Service
Virtual Inventory
Reverse Logistics
Brand Pow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