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운송기업론] 페덱스 Fedex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verview
2. FedEx Corporation의 구성
3. SCM측면에서 본 FedEx
4. FedEx의 E-Business
5. FedEx의 타겟 기업분류
6. FedEx의 정보기술
본문내용
FedEx OVERVIEW 1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서비스 개시지역 전세계
211개국 서비스 가능
1973년 4월 17일 Falcon20이라는 소형 항공기 8대로
이루어진 아주 작은 수송선단 이었음

19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의 일환으로 회사이름
을 FedEx로 변경

오늘날 640여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96억 달러 매출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함

종업원 : 143,000명 이상
사무소 : 43,000지역
항공기 : 640여대의 항공기
차 량 : 45,000여대

본 사 : 전세계( 미국 맴피스 ), 아시아( 홍콩 ),
캐나다 (토론토), 유럽 ( 벨기에의 브뤼셀 ),
남미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

FedEx Corporation의 구성

SCM측면에서 본 FedEx
What is SCM(Supply-Chain Management)?

FedEx 의 SCM 실례
(National Semiconductor)

FedEx의 E-Business
Global Logistics Network
Customer Service
Virtual Inventory
Reverse Logistics
Brand Pow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에 대해서
  • 제목: 페덱스의 물류시스템 목차 Ⅰ. 연구배경Ⅱ.SCM과 E-SCM1.SCM과 E-SCM의 비교분석Ⅲ. 사례연구 - 페덱스 기업소개1. 설립배경 2. 회사소개3. 기업현황4. FedEx 서비스 종류Ⅳ. 페덱스의 물류시스템1. 물류시스템의 발전2. FedEx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Ⅴ. 페덱스 SCM 전략 분석Ⅵ. 페덱스의 물류시스템의 성과Ⅶ. 대안 및 제언1. 현재의 목표 및 전략2. 전략의 평가3. 전략대안 모색4. 대안의 평가 및 최적안 선정Ⅷ. 결 론서론Ⅰ. 연구배경기존의

  • [국제경영] fedex(페덱스) 기업의 국제경영사례 분석
  • 운송 시장의 괄목할만한 성장에 따라 운송업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팀은 현재 세계 운송 시장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 FedEx사를 선정하여 물류의 전반적인 흐름과 발전 과정을 분석하고자 합니다.목 차Ⅰ. 서 론1. 회사 소개2. 연 혁3. 조직 구조4. 운송 ․ 물류업에서의 현황Ⅱ. 본 론1. FedEx의 기업 운영(1) 기업 문화(2) 인사 및 운영 SYSTEM(3) 마케팅 전략2. DHL과의 비교 분석(1) DHL 소개 ( FedEx와 주요특징 비교)(2) 7S (FedEx & DHL)(3) 홉스테드

  • [국제물류운송론] 페덱스 FedEx & DHL 성공 분석
  • FedEx & DHL CONTENTS1. 국제 특송업의 선정동기2. 국제 특송업의 개념3. 국제 특송업체 소개1) FedEx2) DHL4. FedEx & DHL 성공 분석5. 우리나라의 항공운송 6. Korea Airline Cargo7. 결론FedEx & DHL 주제 선정 동기한국의 국제 항공 특송 시장의 규모는 이미 1조원 대를 넘어섰으면 향후 1~2년 안에 2조원대로 성장할 전망이다. 이러한 현상의 이유는 기업들의 국제 교역이 증가추세이고 유학과 이민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개인용 국외발송 문서와 물품들이 증가하고 있

  • [국제물류운송론] 페덱스 FedEx & DHL 성공 분석
  • 과 목국제운송물류론교수님DHL, FedEx 1. 국제 특송업의 선정동기 및 개념2. 국제 특송업체 소개1) FedEx2) DHL4. FedEx & DHL 성공 분석5. 우리나라의 항공운송 6. Korea Airline Cargo7. 결론1. 국제특송업 선정 동기 및 개념1) 특송업의 개념특송업은 특급송달, 특사송달의 줄임말로 우리나라에서는 수송업, 택배업, 특송업, 배송업, 문전 배달업 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다. 이는 기존의 화물수송형태와는 혁신적으로 다른 소화물의 문전배달(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물류76. 제 4자 물류8Ⅲ. 환경 분석101. 경쟁환경 분석102. 기업 환경 분석133. Fedex의 경영전략181. Fedex의 주요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