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리더가 되는 것이다. LG전자는 2010년까지 세계 전자ㆍ정보통신 업계의 Global Top3로 도약한다는 구체적 목표를 세웠습니다. 강한 회사가 강한 인재를 만들고 강한 인재가 강한 회사를 만든다는 ‘Great Company Great People’ 철학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는 Fast Innovation과 수익을 극대화하는 Fast Growth의 두 가지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하는 Product Leadership, 1등 브랜드를 만드는 Market Leadership, 인재
스포츠마케팅의 목표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이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참여하고 있으나 그 내용면에서 볼 때, 아직은 미숙한 점이 많다. 스포츠 스폰서십은 기본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스포츠 용품의 경우에는 직접적인 판매효과를 목적으로 참여하기도 하지만 (예를 들어 나이키, 프로스펙스 등) 대부분의 기업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대개 인지도 및 이미지의 향상 또는 유지라는 두 가지로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스포츠마케팅의 목표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이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참여하고 있으나 그 내용면에서 볼 때, 아직은 미숙한 점이 많다. 스포츠 스폰서십은 기본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스포츠 용품의 경우에는 직접적인 판매효과를 목적으로 참여하기도 하지만 (예를 들어 나이키, 프로스펙스 등) 대부분의 기업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대개 인지도 및 이미지의 향상 또는 유지라는 두 가지로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스포츠 산업에서 매출 1위 브랜드인 나이키를 제하고 아디다스를 선택하였다. 우리는 1위가 아닌 2위 브랜드를 택함으로써 2위 브랜드가 역전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 현재 전략은 어떠한지 조사해보기로 하였다. 또한, 학창시절에 아디다스 신발이나 가방 스포츠 웨어를 입어보지 않은 학생은 거의 없을 것이다. 3선으로 유명한 아디다스는 외국에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꽤 높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우리에게 친숙하다
스포츠마케팅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요인은 세계성이다. 스포츠마케팅 활동은 한 지역이나 한 국가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나, 올림픽이나 월드컵 축구 경기는 말할 것도 없고 미국과 일본의 프로야구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찬호와 선동렬 선수가 등단하는 경기가 국내에도 위성 중계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 정보통신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해 이제는 그 활동이 한 국가의 국경 내에만 머무르지 않고 세계적으로 확대되어 전달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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