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호텔신라 소개
1-2기업이념
2. 시장세분화
3. 포지셔닝
4. SWOT분석
5. 7P분석
6. 호텔 신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7.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PRICE
수요층이 주로 해외 비즈니스맨들이기 때문에 고품격 유지를 위해 높은 가격(38만원부터 750만원까지)을 책정하여 유지하고 있으며, 주로 단체 관광고객보다는 개인 단위의 고객을 유치하려한다.
2.PRODUCT
◆ 객실수- 507실(스위트 룸 35실 포함)
◆ 부대시설-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12개 중소연회장, 휘트니스클럽,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약국, 기념품점, 면세점, 교육원
◆ 식음료장- 불란서 식당, 이태리 식당,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베이커리,바, 나이트클럽
3.PLACE
◆ 판매경로
-고객이 직접 예약에 의한 객실예약
-거래를 통한 예약
-해외 사무소를 통한 예약(TOKYO)
-해외 예약망을 통한 예약(LHW,Utell 등)
-판매사원을 통한 예약
-여행사를 통한 예약
-항공사를 통한 예약
-FIT(단골 개인 여행자)고객의 예약: 고객에 관한 세부적 정보를 저장해 두어 그 고객이 다시 왔을 때 편리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도록 한다.
-FREE SANCER를 통한 판매
-판매사원을 통한 판매
귀족마케팅의 정의
귀족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계층(socio-economic status)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빈번히 많이 구입하는
제품류를 마케팅하는 것을 말한다.
*신라호텔의 귀족마케팅
신라호텔의 주관으로 20∼30代의 고급문화를 지향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노블리안(www.noblian.com)이 있다.
자료평가
- 어이가없네요 고등학생이 해도 이것보단 잘하겠네요 돈아깝습니다. 내돈내놔
- 33380***
(2016.11.17 11:34:40)
- 자료다운받아서잘읽어보았습니다
- eggmon***
(2013.04.19 02:09:03)
- 나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pjs7***
(2011.08.04 09:45: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