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마존 VS 반스앤노블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통적 책 시장 및 유통한계
2.Amazon.com등장
3.추격하는 Barnes&Noble
4.현 상황의 모습과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전통적으로 출판사들은 판매를 도.소매 판매 업체에 위탁 ( 출판사=>도매=>소매=>소비자)
1990년대 Superstore등장(ex) 해리포터책)
1991년부터 도서 소비액 매년 5.4% 증가
1994년부터 200개의 독립서점 사라지고 대형화 추세
1996년 슈퍼스토어 판매량이 전체시장의 66% 차지 1998년 미국 책 시장 287억 $ 규모
2001년 규모가 330억 달러(33조원)

2.전략
“핵심적인 4가지 자산”
- 빠른 시간 내, 많은 재고, 신용, 싼 가격
110만개 이상으로 구성된 범주에서 제목, 작가,
주제별로 검색 가능.
도서 정보, 작가 인터뷰, 추천 목록, 리뷰 등 제공
"Just In time"의 구매시스템
Shoptainment = shopping + entertainment
서적유통을 위해 서적최대유통업체 Ingram가
있는 시애틀에 자리를 잡음


가상의 공간 & 물리적인 공간에서의 운영
시애틀, 워싱턴, 베조에 집중
- 많은 고급 인력 거주, 세금 규제 적음
빠른 다운로드 위해 그래픽 최소화
재고 담당 소프트웨어,
자동 E-mail 답장 서비스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반스엔노블의 마케팅 전략가 발전방안(아마존과 비교)
  • 반스앤노블에 새로운 도전자가 나타났다. 그 도전자는 바로 아마존닷컴이었다. 아마존닷컴은 인터넷에 기반을 둔 온라인기업이였다. 아마존닷컴의 빠른 성장은 반스앤노블에 상당히 위협적으로 다가왔다. 반스앤노블은 앞으로 인터넷 사용자가 더욱 더 증가할 것이고 이에 따라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커다래 질 것이라는전망을 바탕으로 1997년 반스앤노블닷컴이라는 사이트를 개설하고 아마존닷컴과의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VS 2. 변화하는 시장과

  • [인터넷마케팅] 반스앤노블 마케팅전략
  • 앤노블⑴ 기업소개 ⑵ 상황분석(온라인 도입배경)⑶ off-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4P전략 ⑷ on-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2) 4P전략3) 7C전략⑸ 아마존의 on-line마케팅 전략(6) 반스앤노블 vs 아마존2. 교보문고⑴ 기업소개 (2) off-line 마케팅전략1)STP전략 2) 4P전략 (3) on-line 마케팅전략1) STP전략2) 4P전략 3) 7C전략 (4) 교보문고의 방향 ⑸ yes 24의 on-line마케팅 전략 (6) 교보문고 vs yes 24 (1)반스앤노블의온라인과 오프라인 비교(2) 교보문고의 온라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반스앤노블과 교보가 있다. 시장은 변하고 그에 따라 고객도 변한다. ‘반스앤노블’은 경쟁자로서 등장한 아마존에 대항하여 인터넷 서점인 ‘반스앤노블 닷컴’을 설립함으로써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였다. 고객의 변화에 따라 시장을 변화해 가는 ‘반스앤노블’ 이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경쟁자의 도입에 적절히 대응했던 ‘반스앤노블’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들을 살펴보면서 변화하는 시장에

  • [기업경영과 현대사회]Amazon VS Barnes&Noble
  • VS B&NV. 미래 온라인 서점의 전망1. 온라인 도서 소매의 미래인터넷 이동 인구의 증가인터넷 사용 계층의 다양화상품 브로커의 활성화신 출판유형 출현2. 미래 온라인 서점의 전략인터넷 사업은 시장규모가 작다시장을 선점하고 이미지를 알리는 것이 중요물류상의 비용절감을 이루지 못하면 비교우위를 지켜나가는 데 한계 있음아마존의 경우, 매출의 20%를 홍보에 사용하지만 무엇보다 물류에의 추가투자에 노력해야 함Amazon.com VS B&NV. 미래

  • [국제경영, 글로벌경영, 국제경영학원론] 글로벌 기업의 사례를 통해 알아본 국제 경영
  • 아마존의 고객 이탈 이끌어냄 기업 책 구매 프로그램 02Chemdex, chemcross, chemround출현배경(화학산업의 특징)1> 복잡한 유통구조와 비효율성2> 단순하고 표준화된 제품군 3> 높은 컴퓨터 활용도 4> 다수의 공급자와 수요자⇒ 정보의 공유는 효율성 증대⇒ B2B(business to business)성공 가능성 多⇒ 성공적인 vortal/hortal site에 대한 구축 희망02Chemdex, chemcross, chemround사이트 비교 Chemdex.com 생명공학 관련 미국 제약업체, 학계연구자, 바이오텍 회사간의 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