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기법론] 샘소나이트 레드라벨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amsonite는 여행가방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2.20대의 진짜 모습은…
3.즉, 그들은


4.Red Challenger
배낭여행 지원

5.Help your challenge
직장인 멘토링 프로그램
본문내용
(이상 생략) 쌤소나이트 레드라벨은 그동안 중장년층 브랜드로
형성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20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군으로,
백팩, 숄더백, 빅백 등 최신 유행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젊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모든 제품에 빨간색
쌤소나이트 로고가 붙어있다. (이하 생략)

- 2010년 3월 25일 이데일리


“20대를 위한 브랜드” 라는 것을 강조해
런칭을 알리는 활동을 적절하게 실행


시기: 2010. 8. 10 – 10. 31
방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에서 실시하는 여행바우처 사업 후원
세부 지원 내용: 쌤소나이트의 여행가방 및 레드라벨 제품 지원

여행바우처란?
저소득 근로자 및 자영업자에게 국내여행경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로서 관광 수요의 확대와 관광을 통한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론 부르며 판토마임, 풍선만들기 등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이 제공되었다. ⅴ) 캐릭터 마케팅최근 캐릭터 산업은 어린이를 타겟으로 하는 만화, 영화 등 한정된 산업에서 벗어나, 음료,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으로 이미 확대되고 있다.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인위적이고 의도적인 전략하에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 알리기 기법 중 하나인 “캐릭터 마케팅”의 장점은 일반 모델을 회사 제품 광고에 이용했을 시 발생할 수 있는 스캔들 등과 꾸준히 모델을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론, 보성녹차와 하늘보리와 같은 비슷한 유형의 차 음료가 판매 중에 있으나 특별히 기억에 남는 광고가 없으므로 17차는 스타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Positioning 17차의 포지셔닝 맵17개의 곡물을 혼합한 새로운 맛으로 기존의 녹차보다는 덜 떫고 물보다는 맛의 특징을 가진 독특한 맛을 지닌다.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 및 미용에 유리하다.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하여 그녀의 이미지를 투여한다. 날씬하고 맑고 청순한 느낌을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전략이었다. 둘째, 인터넷을 통해 파악된 고객요구를 제품생산에 반영하는 디지털마케팅을 실시했다. 이니스프리 매장을 개장하면서 이니스프리 인터넷 사이트도 개설하였다. 사이트 내에 ‘당신이 화장품을 만든다면’이라는 코너를 통해 품질 측면에서 고객들의 희망사항을 알아내어 제품생산에 반영하도록 하였다. 또한 고객들의 체험담, 의문점 등을 토론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형성함으로서 젊은층의 고객층을 넓히는데 기여하였다.셋째,

  • [마케팅] LG전자의 `트롬`의 성공요인을 분석
  • 홍보(PR)입소문 마케팅, ‘매칭 그랜트 제도’ 도입(임원들이 급여의 1%씩 기부하면 회사도 동일 금액 기부), ‘사랑의 집짓기’, ‘LG Make A Wish’ 운영(난치병 어린이에 대한 병문안과 소원성취 프로그램), ‘비야데 로스 리뇨스’ (멕시코 극빈층 자녀 대상의 무상기술 교육 기관) 후원 등의 자선, 봉사,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Ⅴ. 결론트롬은 백색가전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자 고급화 바람으로 드럼세탁기의 단점인 고소음, 고진동 및 소용량의 한

  • [국제기업환경] 뉴라운드
  • 홍보되어야 하기 때문에 상품의 세계화는 급속도로 촉진되어 나갈 전망을 보이고 있다. 이는 초 첨단 전자정보통신 네트워크가 구축되기 전에 너무나 큰 대조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 전에 상품은 종이로 된 카탈로그로 만들어져 국내외에 배포되어 홍보되거나 또는 신문, 잡지, 방송 등의 광고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식되어 왔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에는 본사, 지사나 대리점의 영업사원들이 판촉활동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 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