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기법론] 샘소나이트 레드라벨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amsonite는 여행가방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2.20대의 진짜 모습은…
3.즉, 그들은
4.Red Challenger
배낭여행 지원
5.Help your challenge
직장인 멘토링 프로그램
- 본문내용
-
(이상 생략) 쌤소나이트 레드라벨은 그동안 중장년층 브랜드로
형성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20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군으로,
백팩, 숄더백, 빅백 등 최신 유행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젊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모든 제품에 빨간색
쌤소나이트 로고가 붙어있다. (이하 생략)
- 2010년 3월 25일 이데일리
“20대를 위한 브랜드” 라는 것을 강조해
런칭을 알리는 활동을 적절하게 실행
시기: 2010. 8. 10 – 10. 31
방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협회 중앙회에서 실시하는 여행바우처 사업 후원
세부 지원 내용: 쌤소나이트의 여행가방 및 레드라벨 제품 지원
여행바우처란?
저소득 근로자 및 자영업자에게 국내여행경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로서 관광 수요의 확대와 관광을 통한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