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E-BIZ] 인터파크 CRM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왜 CRM
인가
2.기업선정
이유
3.인터파크
CRM 구조
4.CRM 효과
5.결 론
- 본문내용
-
반품의 편리성↑
구매부담 ↓
지속적인 판매의 증가
[고객만족 기여 ↑]
퀵 배송 상품을 14시 이전까지 주문 했을 때 당일 22시 이전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배송제도
저렴한 공연을 보고싶은 소비자와 빈좌석이 없기를 바라는 공급자간의 요구와 실리를 동시에 만족 시키는 서비스 도입
- 참고문헌
-
2009년 전자상거래 및 사이버쇼핑 동향(통계청-2009.5.25)
인터넷쇼핑몰 시장 특성과 사업자 대응 전략(손찬, 한성수-2006. 4. 5)
인터넷쇼핑몰의 구매행태와 시사점 조사(대한상공회의소-2004.10.1~10.19)
인터넷쇼핑몰의 CRM캠페인 전략(김학배-2004.4.26)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