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E-BIZ] 인터파크 CRM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왜 CRM
인가
2.기업선정
이유
3.인터파크
CRM 구조

4.CRM 효과

5.결 론
본문내용
반품의 편리성↑
구매부담 ↓
지속적인 판매의 증가
[고객만족 기여 ↑]

퀵 배송 상품을 14시 이전까지 주문 했을 때 당일 22시 이전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배송제도

저렴한 공연을 보고싶은 소비자와 빈좌석이 없기를 바라는 공급자간의 요구와 실리를 동시에 만족 시키는 서비스 도입

참고문헌
2009년 전자상거래 및 사이버쇼핑 동향(통계청-2009.5.25)
인터넷쇼핑몰 시장 특성과 사업자 대응 전략(손찬, 한성수-2006. 4. 5)
인터넷쇼핑몰의 구매행태와 시사점 조사(대한상공회의소-2004.10.1~10.19)
인터넷쇼핑몰의 CRM캠페인 전략(김학배-2004.4.26)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커뮤니티 기반의 인터넷비즈니스모델과 사례 분석
  • CRM관리가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이러한 네티즌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마켓가치 추구를 위한 회원 실명화 작업을 추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사이트의 로열티 강화를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대부분 인터넷 커뮤니티가 커뮤니티에 기한 커머스를 전제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 중요성을 갖는다. 그러나 회원 실명화 작업이 행정자치부가 아닌 정보 통신진흥협회를 통한 확인으로 전체의 40%~50%에 해당하는 미성년자의 실명확인이 불가능해 실

  • [창업사례] 인터파크 분석
  • 인터파크가 개장할 시기에는 전자상거래가 아직 생소한 시기였다. 당시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네트워크에 관한 관심은 높았지만 주로 정보탐색 수준에 머물러 있었고, 아직 이를 상거래에 활용한 사례는 존재하지 않아 새로운 상거래 방식이 미치는 효과와 영향에 대한 사전자료가 전무한 실정이었다. 그리고 시장에 대한 낮은 진입 장벽과 전자상거래에 대한 정보화 마인드 부족, 정보화 통신(인프라)부족을 들 수 있다.3) 강점인터파크는 데이콤의 사

  • [경영학] CRM(유통산업 vs 통신산업)
  • CRM 프로젝트 실패와 이에 대한 효과 미흡 문제가 대두되면서 CRM에 대한 투자가치가 축소, 지연되었다.하지만 이런 일련의 굴곡과정을 거치면서 CRM에 대한 추상적 기대와 거품은 상당부분 제거 되었고, 진정 필요하고 요구되는 CRM이 무엇인가에 대한 이해도 높아졌다.② 2004년도 이후 ; 재 도약기2004년도에 들어 여전히 CRM에 대한 분위기는 회의적 이였지만, 이천일 아울렛, 롯데백화점 등 일부 기업들의 성공 사례가 이어지면서 기업들이 CRM을 재검토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사무직-87. 화장품 회사8. 영양사9. 안내데스크10. 유통물류회사11. 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2. 건설회사 -1(건축 설계)12-1. 건설회사 -2(건설기사직) 12-2. 건설회사 -312-3.

  • [창업계획서] 리퍼(RB)제품 판매 사업
  • 경영학과♠ 리퍼(RB)제품이란 ?RefurBished의 약자로 제품이 소비자에게 판매된 이후 소비자 변심, 기능상의 이상 혹은 매장 전시용으로 사용 후 제조사에 반품된 물품을 제조사가 검사과정을 거쳐 판매 가능한 제품으로 재생산 후 시장에 내놓은 상품을 의미합니다.Ⅰ. 다음은 귀하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질문 입니다.평소 느끼시는 대로 해당란에 체크(✔)하여 주십시오.항 목전혀 보통 매우그렇지 않다 그렇다1가격은 다소 높더라도 유명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