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UCC광고의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UCC스타
이 사람을 아시나요?


2. UCC광고의 정의
3. UCC광고의 장, 단점
4. 유행의 계기
5. UCC광고의 예시
6. UCC광고의 전망



본문내용
금호아시아나가 기업 PR에서 UCC기법을
사용한 것은 메시지 자체를 기업입장이 아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쉽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부장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재미와 흥미,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편마다 등장하는 두 사람의 대화에서 제품에 대한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럴마케팅에서 동영상의 활용이 많아지면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생산하는 층도 다양해졌다. 또한, 광고미디어로서도 UCC는 우리 생활 속에 많이 퍼져있고, 위젯과 결합한 방향도 성공적인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생 TV 프로그램 이용 실태
  • UCC 사이트 이용➀➁➂➃➄아래의 질문부터는 채널별 이용 현황에 관한 질문입니다.26. 각각의 지상파 TV채널을 어느 정도 시청하십니까?장르시청하지 않는다별로 시청 안 한다보통이다어느 정도시청 한다매우 시청 한다KBS➀➁➂➃➄SBS➀➁➂➃➄MBC➀➁➂➃➄EBS➀➁➂➃➄27. 각각의 종합편성 TV채녈을 어느 정도 시청하십니까?장르시청하지 않는다별로 시청 안 한다보통이다어느 정도시청 한다매우 시청 한다JT

  • 영상제작입문3공통)UCC활용한 광고조사하고 기존광고와 비교차이를 논하시오00.
  • 영상제작입문3공통)UCC활용한 광고조사하고 기존광고와 비교차이를 논하시오00.UCC를 실제로 활용한 기업광고나 TV광고 등을 조사하고, 기존 광고와 비교하여 어떠한 광고효과의 차이가 있는지 논하시오미디어영상학과영상제작입문3공통00Ⅰ. 서 론우리나라의 광고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이 젊은 신세대로 20대층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을 겨냥한 UCC를 실제로 활용한 기업광고나 TV광고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젊은이층을

  • [정보과학개론] UCC 수익모델
  • UCC가 과연 돈이 될 것인가?- UCC 수익모델목 차UCC의 현황 현재 UCC 수익 모델주요 UCC 업체들의 수익 배분 사례현재 UCC 수익모델의 문제점광고주의 참여 저조단순한 수익 구조비용의 증가바람직한 수익모델을 위한 방안광고 수익률 증대수익구조 다변화비용 절감결론 및 미래 전망Ⅰ. UCC의 현황1. 현재 UCC 수익 모델1) 광고 모델동영상 UCC 중간에 광고를 삽입하거나 배너나 링크를 연계하는 방식레버닷컴, 판도라TV – ICF를 UCC 영상 이전 혹은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아프리카 Afreeca TV의 현황과 전망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Afreeca TV의 현황과 전망 -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목 차 I. 아프리카의 등장 1. 웹 2.0 시대의 도래2. 아프리카의 등장 배경II. 아프리카의 현황 분석 1. 기업 현황2. 아프리카의 특징1) 사회적 욕구의 충족 - 전략적 측면2)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능력 - DRD기술3. 아프리카의 수익모델1) 광고기반 모델2) 정액지불기반 모델4. 경쟁사와의 비교1) 판도라TV2) 유튜브3) Daum UCC4) 엠엔캐스트5) 니코니코동화6) 아프리카와의 비교III. 향후 전망

  • 유튜브 YouTube 경영분석및 유튜브 새로운 전략제안및 미래전망 레포트
  • 유튜브 기업전략분석INDEXⅠ. 서론 1. 유튜브 기업선정배경2. 유튜브 등장배경3. 유튜브 기업현황분석Ⅱ. 본론1. 시장환경분석2. 비즈니스모델 분석3. 유튜브 강점분석4. 유튜브 약점분석5. 문제점 해결방안분석6. 구글의 유튜브인수 사례분석6.1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긍정적 측면6.2 유튜브의 인수에 따른 부정적 측면7. 유튜부 경쟁사 분석7.1 직접 경쟁자분석7.2 간접 경쟁자분석8. 유튜브 수익성 향상위한 전략제시8.1 UCC와 광고 수익8.2 수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