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가 기업 PR에서 UCC기법을
사용한 것은 메시지 자체를 기업입장이 아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쉽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부장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재미와 흥미,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편마다 등장하는 두 사람의 대화에서 제품에 대한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럴마케팅에서 동영상의 활용이 많아지면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생산하는 층도 다양해졌다. 또한, 광고미디어로서도 UCC는 우리 생활 속에 많이 퍼져있고, 위젯과 결합한 방향도 성공적인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다.
UCC 사이트 이용➀➁➂➃➄아래의 질문부터는 채널별 이용 현황에 관한 질문입니다.26. 각각의 지상파 TV채널을 어느 정도 시청하십니까?장르시청하지 않는다별로 시청 안 한다보통이다어느 정도시청 한다매우 시청 한다KBS➀➁➂➃➄SBS➀➁➂➃➄MBC➀➁➂➃➄EBS➀➁➂➃➄27. 각각의 종합편성 TV채녈을 어느 정도 시청하십니까?장르시청하지 않는다별로 시청 안 한다보통이다어느 정도시청 한다매우 시청 한다JT
영상제작입문3공통)UCC활용한 광고조사하고 기존광고와 비교차이를 논하시오00.UCC를 실제로 활용한 기업광고나 TV광고 등을 조사하고, 기존 광고와 비교하여 어떠한 광고효과의 차이가 있는지 논하시오미디어영상학과영상제작입문3공통00Ⅰ. 서 론우리나라의 광고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이 젊은 신세대로 20대층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을 겨냥한 UCC를 실제로 활용한 기업광고나 TV광고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젊은이층을
UCC가 과연 돈이 될 것인가?- UCC 수익모델목 차UCC의 현황 현재 UCC 수익 모델주요 UCC 업체들의 수익 배분 사례현재 UCC 수익모델의 문제점광고주의 참여 저조단순한 수익 구조비용의 증가바람직한 수익모델을 위한 방안광고 수익률 증대수익구조 다변화비용 절감결론 및 미래 전망Ⅰ. UCC의 현황1. 현재 UCC 수익 모델1) 광고 모델동영상 UCC 중간에 광고를 삽입하거나 배너나 링크를 연계하는 방식레버닷컴, 판도라TV – ICF를 UCC 영상 이전 혹은
Afreeca TV의 현황과 전망 -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목 차 I. 아프리카의 등장 1. 웹 2.0 시대의 도래2. 아프리카의 등장 배경II. 아프리카의 현황 분석 1. 기업 현황2. 아프리카의 특징1) 사회적 욕구의 충족 - 전략적 측면2)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능력 - DRD기술3. 아프리카의 수익모델1) 광고기반 모델2) 정액지불기반 모델4. 경쟁사와의 비교1) 판도라TV2) 유튜브3) Daum UCC4) 엠엔캐스트5) 니코니코동화6) 아프리카와의 비교III. 향후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