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트북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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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요 노트북 브랜드
2.자사상황
3.타겟설정
4.문제점 도출
5.문제점 도출 _FGI 설문조사
6.목표도출
7.인사이트_ 서술형설문조사
8.컨셉도출
9.컨셉 슬로건
10.Comm.실행
11.Comm.실행 가이드라인
12.IMC 전략
본문내용
코레일 ’내일로’ 와의 Co-marketing
내일로와 센스가 만나다

내일로란 ?
즉,Rail 路
단돈 5 만 5 천원으로 7 일간 국내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티켓
20대가 꿈꾸는 무전여행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여행 프로젝트


내일로와 센스가 어떻게 만날까?

1 내일로 1차를 신청한 20대에게 센스 노트북 한 권을 제공한다
2 센스를 가지고 7일 동안 지정된 블로그에 여행다이어리를 업로드한다
3 우수 업로더에게는 항공권과 유로패스 를 제공한다



: 백화점/ 코엑스/ 대리점 등 실내 전시공간에
유명인의 센스를 공유한다

그들의 작업이 이루어지는 실제 방의 모습을
미니어쳐로 제작해 센스 노트북 위에 그대로
재현해 전시한다

센스라는 공간을 통해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셀러브리티의 공간을 공유  센스제품의 노출과 이슈화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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