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트북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요 노트북 브랜드
2.자사상황
3.타겟설정
4.문제점 도출
5.문제점 도출 _FGI 설문조사
6.목표도출
7.인사이트_ 서술형설문조사
8.컨셉도출
9.컨셉 슬로건
10.Comm.실행
11.Comm.실행 가이드라인
12.IMC 전략
- 본문내용
-
코레일 ’내일로’ 와의 Co-marketing
내일로와 센스가 만나다
내일로란 ?
즉,Rail 路
단돈 5 만 5 천원으로 7 일간 국내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티켓
20대가 꿈꾸는 무전여행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여행 프로젝트
내일로와 센스가 어떻게 만날까?
1 내일로 1차를 신청한 20대에게 센스 노트북 한 권을 제공한다
2 센스를 가지고 7일 동안 지정된 블로그에 여행다이어리를 업로드한다
3 우수 업로더에게는 항공권과 유로패스 를 제공한다
: 백화점/ 코엑스/ 대리점 등 실내 전시공간에
유명인의 센스를 공유한다
그들의 작업이 이루어지는 실제 방의 모습을
미니어쳐로 제작해 센스 노트북 위에 그대로
재현해 전시한다
센스라는 공간을 통해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셀러브리티의 공간을 공유 센스제품의 노출과 이슈화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