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문화에 따른 바이럴 광고의 국가 간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제 1장 : 서론
제 1절 : 연구배경 및 목적
제 2절 : 문제제기

제 2장 : 본론
제 1절 : 이론적 배경
1. 바이럴 광고에 대한 개념 및 유형

제 4장 : 연구결과
차이점 - 수치

제 5장 : 결론
제 1절 : 요약 및 결론
표준화
차별화
제 2절 :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본문내용
2)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의 특징 http://blog.naver.com/belli83/50089044818


1. 웹프로모션
온라인상에서 판매 촉진을 하는 행위이다. 온라인상에서는 광고홍보기법은 검색광고, 배너광고, 커뮤니티 홍보,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카테고리 특성과 타깃, 광고목표, 예산 등에 맞추어 효과적인 믹스를 하거나 방법을 선택한다.

2. 인터넷광고
인터넷이라는 채널을 통한 모든 광고이다. 주로 검색광고와 배너광고, 이메일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3. 검색엔진마케팅
검색엔진을 활용한 마케팅이다. 주로 검색엔진에 맞는 웹페이지 및 콘텐츠 설계를 통해 최대한의 노출과 유입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구사한다.

4. 해외검색엔진마케팅

해외 검색엔진 등록 및 검색광고를 통한 유입 확보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는 구글 광고를 많이 활용하나, 국가별 유력한 검색엔진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5. 오버추어광고

참고문헌
참고문헌
1. 바이럴 마케팅의 현주소와 발전방향
2. 인터넷 광고의 표현전략(Creative Strategy)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ㆍ중국ㆍ미국 3개 국을 중심으로 韓國言論學報 제47-3호, 60~94쪽(총37쪽) 저자 김은희
3. http://blog.daum.net/tigerhi/350269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정 라) 다양한 방법의 광고를 통한 친근함 3) 삼성전자

  • 스타벅스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고찰
  • 광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개발 등 ‘환경 중심적’ 경영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또한 무료 시음행사나 시간대별 한정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매출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People스타벅스의 가장 기본이 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토는 ‘맛’ 이지만, 마케팅 기본 요소인 4P 외에도 People을 추가함으로써 ‘사람’을 향하는 감성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20~30대 감성세대들이 즐기는 트렌드를 읽어낼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여 조직

  • [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정 라) 다양한 방법의 광고를 통한 친근함3) 삼성전자

  • [조직설계] 화장품 산업 분석과 조직이 나아갈 시사점
  • 국제적인 문제는 한 국가가 아닌 다른 여러 나라에 영향을 미치게 되고 정보 통신의 발달로 이러한 영향의 속도는 가속화 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국제 문제와 우리나라와의 차이가 발생하면 시민단체 등은 이 차이를 줄이려고 노력하기도 한다. 위에서 나온 화학물질 규제가 그 예인데 다른 나라에서의 화장품 화학물질에 관한 규제가 강력한 것을 예로 들어 시민단체에서는 우리나라도 화장품 규제를 강력히 규제해야 한다고 주장을 하는데 화장품 물

  • [광고론] 칸느 광고제, 한국 광고의 현재 위치와 전망
  • 국제광고제에서는 이병헌 주연의 영화 ‘달콤한 인생’(감독 김지운)의 인터넷 홈페이지 가 사이버 부문에 출품한 1897개의 작품 가운데 금사자상을 수상했다. 금사자상은 대상에 이어 2위에 해당하는 상으로써 칸느 광고제 심사위원은 ‘달콤한 인생’ 홈페이지에 대해 “한국어도 모르고, 한국 문화도 잘 모르는데 인터넷 사이트를 지켜본 것만으로도 영화를 보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작품” 이라고 평가했다. Does 관계자는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