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문화에 따른 바이럴 광고의 국가 간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제 1장 : 서론
제 1절 : 연구배경 및 목적
제 2절 : 문제제기
제 2장 : 본론
제 1절 : 이론적 배경
1. 바이럴 광고에 대한 개념 및 유형
제 4장 : 연구결과
차이점 - 수치
제 5장 : 결론
제 1절 : 요약 및 결론
표준화
차별화
제 2절 :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 본문내용
-
2) 바이럴 마케팅의 종류의 특징 http://blog.naver.com/belli83/50089044818
1. 웹프로모션
온라인상에서 판매 촉진을 하는 행위이다. 온라인상에서는 광고홍보기법은 검색광고, 배너광고, 커뮤니티 홍보,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카테고리 특성과 타깃, 광고목표, 예산 등에 맞추어 효과적인 믹스를 하거나 방법을 선택한다.
2. 인터넷광고
인터넷이라는 채널을 통한 모든 광고이다. 주로 검색광고와 배너광고, 이메일 광고 등이 대표적이다.
3. 검색엔진마케팅
검색엔진을 활용한 마케팅이다. 주로 검색엔진에 맞는 웹페이지 및 콘텐츠 설계를 통해 최대한의 노출과 유입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구사한다.
4. 해외검색엔진마케팅
해외 검색엔진 등록 및 검색광고를 통한 유입 확보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는 구글 광고를 많이 활용하나, 국가별 유력한 검색엔진을 함께 활용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5. 오버추어광고
- 참고문헌
-
참고문헌
1. 바이럴 마케팅의 현주소와 발전방향
2. 인터넷 광고의 표현전략(Creative Strategy)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ㆍ중국ㆍ미국 3개 국을 중심으로 韓國言論學報 제47-3호, 60~94쪽(총37쪽) 저자 김은희
3. http://blog.daum.net/tigerhi/350269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