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워터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SWOT
3.STP Strategy
4.4Ps
5.Global marketing
본문내용
지구를 순환하는 바다는 북대서양이나 남극의 차가운 빙하해역과 만나면서 온도는 2℃이하로 차가워지고 비중은 아주 커지게 되어 깊은 바다로 가라앉게 된다.이렇게 가라앉은 바다는 표층수와 뚜렷한 밀도(온도, 염분)차이로 인해 섞이지 않는 거대한 바다층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 바다층이 바로 해양심층수다.



국내최고 해양심층수 연구전문인력으로 구성

한국해양연구원 창업기업으로 해양과학분야 10년이상 전문인력 구성
국내유일의 해양심층수 개발 및 응용기술 노하우 보유
전체인력 대비 연구기술인력의 비율 : 1/3
염분제거 및 미네랄을 선택적으로 추출할 수 있는 원천기술 확보(특허등록 17건, 특허출원 15건)    



국내외 전문연구기관과 기술협약 체결

2007.10 대구한의대와 신기술 개발 및 산업화 협약
2006.09 원광대 생명과학부와 연구협력 및 기술지원 협약
2006.08 서울대 해양연구소와 연구협력 및 기술지원 협약
2006.05 극지연구소와 MOU 체결 (연구협력 및 기술지원에 관한 협약)
2006.02 롯데중앙연구소와 사업제휴에 관한 양해각서
2006.01 한국해양연구원과 기술지원협력체결
2005.12 일본 해양심층수기업 [아사카와자연식품공업] 과 기술협력 체결


국내 대표적인 해양심층수 프로젝트 참여


2006.11 해양수산부 중소벤처지원사업 과제 선정 (1위)
2006.10 산업자원부 RIS 사업 선정 (동국대 의대 공동연구)
2006.09 중소기업진흥공단 벤처지원과제 선정
2005.09 경북 해양심층수 RIS 프로젝트  




워터비스에서 출시한 해양심층수 화장품
중저가 수입 명품 화장품 정도의 가격
( 2종 set 9만8천원)
신세계 몰에서 9.7의 높은 고객만족도 달성
현재 워터비스 대리점,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가능
일본, 대만, 밀라노에서 SKⅡ, Toyota cf 모델(겐조, 알마니, 샤넬, 프라다 이미지 모델 ) 로 활동 중인
Akurova Larysa(우크라이나, 21세) 모델 영입


효소작용에 필요
효소는 섭취한 음식물을 분해하고, 몸을 움직이는 에너지를 만들고, 흡수된 영양소를 재료로 새로운 세포를 만들 때 필요한 단백질인데, 이와 같은 현상을 물질대사라고 한다. 또 활성산소를 제거하거나, 유전자의 상처를 수복하거나, 약물을 해독하거나, 호르몬과 신경작용을 조절하는 일도 효소에 의한 것이다. 이러한 효소작용을 도와주는 것이 비타민과 미네랄로, 효소의 화학반응을 도와 적절하게 작용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서로 충분히 섭취하면 상승효과가 나타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pH균형 유지
사람의 몸에 흐르는 혈액과 체액은 약알칼리성으로 유지되는데, pH의 균형이 산성으로 기울면 몸은 피로해지기 쉽고, 병에도 걸리기 쉬워진다. 예를 들면, 고기와 설탕을 먹게되면, pH는 산성 쪽으로 기울게 되는데, 몸안에 칼슘과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등이 이온화 한 상태로 함유된다면 산성으로 기울어지는 체액을 중화시켜 약알칼리로 유지해준다.
노화억제 면역력 강화
세포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노화를 억제하고 면역력을 강화(항암효과)시킨다.


골격, 치아, 혈액 형성
칼슘과 인이 뼈와 치아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효소를 운반하는 헤모글로빈을 만들 때 철이 필요하다. 만약 철이 부족하면 빈혈 및 손톱과 발톱에 이상이 생기며, 효소가 부족하면 갑상선 호르몬이 저하된다. 이와 같이 미네랄은 몸을 구성하는 성분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토피 개선
피부대사 및 재생을 도와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 완화시켜 아토피성 피부병을 개선한다.


피부미용
섬유아세포(콜라겐 형성세포)의 활성도를 증가시켜 피부탄력과 보습을 향상시키고 윤기있는 피부로 개선시킨다.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
혈관 내 혈전을 감소시키고, 체액, 땀, 소변 등 대사를 촉진시켜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예방한다. 또한 변비 해소, 콜레스테롤 해소, 숙취 해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생수의 인기가 높았다. 올 한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생수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로 1,700원(500ml)의 고가임에도 7,700개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출시한 지 1년도 안돼 돌풍을 일으키며 신세계백화점이 뽑은 2009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화장품에서도 비타민크림, 비타민립564-4. 유통 전략 분석 ( 4P )4-4.유통전략분석( STP )스틱, 비타민캡슐 등 관련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별다른 마케팅 없이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 [마케팅]글라소 비타민워터(GlasoVitaminWater)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통해 V12비타민워터를 젊은 여성의 트렌드로 만들겠다는 목표도 세웠다.대홍커뮤니케이션 2009년3,4월호• Price비타민워터는 미국 내 인터넷쇼핑몰에서 같은 용량의 생수보다 3배 이상의 가격에 판매될 정도로 고가이나 웰빙 바람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V12 역시 소비자가격은 340mg 페트병이 1천 300원, 1.5 리터가 2천 400원으로 책정되어 있어서 다른 음료에 비해 고가로 책정되어 있다.‘비타민음료’로 음료업계 날개 달까?롯

  • 해양심층수 개발사업 비용편익분석
  • 프리미엄 생수 시장의 개척과 맞물려서 해양심층수 개발이 경제적 타당성이 높고, 추진할 만한 사업으로 평가되었다. 그리고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롯데 같은 대기업의 경우에 블루마린이라는 이름으로 해양심층수를 판매하고 있으며, 비누, 통조림, 두부, 김치 등의 식품은 물론이고, 세탁소, 비누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해양심층수를 이용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해양심층수가 사용된다

  • 에비앙 EVIAN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PPT
  • 프리미엄 생수의 블루오션을 개척한.evian®ContentsAbout Evian제품 선정 이유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Premium Brand Marketing)BI 시스템(Brand Identity system)4P 분석 & SWOT 분석소비자 행동 분석About Evian프랑스의 레세르 후작이 휴양 차 방문한 에비앙 이라는 작은 마을의 카샤 호수에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고 자신의 병이 완쾌되었다 함이를 상업화 한 것이 에비앙. 물을 상업화한 최초의 생수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한 157개국에 수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
  • 프리미엄 생수 매출은 전년 대비 50%가 성장했고 전체 생수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생수는 30% 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관세청에 신고된 생수 수입금액은 2004년에 비해 지난해 (2009년) 3.1배 증가 했다. 프리미엄 생수란 미네랄, 탄산, 칼슘, 등 체내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한 물로 성분에 따라 빙하수, 탄산수, 해양 심층수로 나눌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생수는 여성구매자의 비율이 75% 이상을 차지해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