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10장 서비스보증과 회복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 보증
2.서비스 회복
3.고객불평처리
4.사후서비스
본문내용
서비스 회복의 노력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 불평 불만 고객으로부터 잠재고객에게 전파될 부정적인 평판을 사전에 방어하고자 하는 것


고객불평을 고객애호도 향상의 기회로 간주, 적극적으로 응대할 필요가 있다


전통적
서비스 경영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러 오면 그때 고객을 정성껏 모시고 서비스를 잘하라
고객불평에 대하여 경청하는 수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분석] 아웃백스테이크의 차별화된 경영시스템과 성공의 열쇠
  • 서비스를 유지하고 이 스탠다드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3.3 SWOT 분석SWOT구 분내 용strength․경쟁업체에 비해 많은 할인 혜택․독창적인 런치 세트․독립 경영체제․한국인에게 맞는 아웃백․매장의 위생관리 아웃소싱weakness․전직원계약직으로종업원의수요부족․보다 다양화되는 고객들의 욕구․할인혜택없을시고객들이느끼는 상실감opportunity․하나의 트랜드 형성․주5일 근무제의 확산에 따른여가시간 증대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관리비임차료급여감가상각비보험료변동비영업이익(①-②)법인세비용₩ 25,690,400₩ 12,570,225당기순이익T+2년구성비T년항목매출 계획매출액 월 평균 매출 (월 29일 영업기준)보증금,임차권리금 5년 * 12개월 = 60개월, 정액법으로 감가상각기계장치 기타유형자산 잔존가치 10%를 고려해 취득원가에 취득원가의 10%를 뺀 값(162,000,000)을 60개월로 정액법으로 감가상각 – 한 회계기간동안₩ 2,700,000법인세비용 15%의 세율당기순이익 소득세 미포

  • [서비스경영]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 차별화 부문에서 고객화된 접촉을 이용함으로써 아주 적은 비용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고객의 이름을 잠시나마 외운다던가 하는 것이 있겠다. 또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개발과 교육 훈련투자는 경쟁자가 모방하기 어려운 경쟁우위를 누릴 수 있게 할 것이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서비스 기업의 경영자는 고객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야만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된다.

  • 부동산학 개론 레포트
  • 관리적 측면에서의 모든 행위를 말한다. 2) 부동산 활동의 주체 (1) 사적주체 : 기업. 개인. 조합 (2) 공적주체 :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사 3) 부동산 활동의 분류 부동산 활동은여러가지로 분류 될수 있는데 시간의 경과에 따라 변화할 뿐이다. (1) 부동산 소유활동 부동산 이용활동, 부동산 관리활동, 부동산 개발 활동, 부동산 투자활동, 부동산 신탁활동 (2) 부동산 거래활동 부동산 경영활동, 마케팅활동, 평가활동, 권리분석 활동, 중개활동, 부동산

  • 서비스에 대하여
  • 서비스에 대하여제 1 절 서비스의 의의와 특성1. 서비스의 중요성서비스마케팅, 서비스품질, 서비스경영에 관한 학습이 왜 중요한가? 왜 오늘날에 와서 서비스마케팅이 필요한가?에 대한 답은 우선 서비스마케팅이 성장하게된 배경 및 요인을 고찰하면 나온다.★ 서비스 경제로의 이행서비스마케팅의 개념과 전략은 미국 및 세계에서 그중요성이 증가하는 서비스산업의 엄청난 성장에 힘입어 발전했왔다. 표 1-1와 표1-2에서 본바와 같이 전체산업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