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기업의 서비스경영 사례 -ibis Hotel 이비스 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Welcome to ibis
환경 분석
SWOT, STP, 4P 분석
경영전략
Interview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이비스 엠버서더 수원

- 경기도 최초의 특급호텔

- 240객실 보유, 373대의 동시주차 시설

- 이비스 호텔 체인에서의 객실운영과 노보텔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는 웨딩 & 컨벤션이 함께 운영

- 가격을 낮추기위해 벨맨, 도어맨, 대리주차와 같은 불필요한 서비스를 최소화한 중저가호텔
수원 최대규모의 웨딩홀

베르사이유
좌석수 400, 197평, 15층
베로나
좌석수 150, 103평, 5층
베네치아
좌석수 135, 113평, 5층

중저가호텔?
; 관광 호텔업 중 외국인 관광자가 숙박할 수 있는 최소의 편의시설을 갖추며, 객실이 50실 이상이며, 객실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반면 동급의 타 호텔보다 높은 수준의 객실서비스를 제공하는 1~3등급 수준의 관광호텔

고급시장 ; 비즈니스 관광객을 중심으로 업무편의를 위해 도심에 위치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호텔 급의 크고 안락한 객실 제공

중급시장 ; 단체관광객 중심으로 교통이 편한 도심이나 경치가 수려한 교외지역 위치하며 가격이 낮기에 숙박에 필요한 최소한의 서비스 제공

절약형과 장기투숙시장
; 가족 관광자 또는 장기투숙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조리기구를 배치하며 최소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이비스 엠버서더 수원
https://ibis.ambatel.com/FrontSite/ibis/suwon/intro.aspx/
엠버서더 호텔그룹
https://www.ambatel.com/FrontSite/Ambassador/gate/default.aspx
웨딩피아 웨딩컨설팅
http://blog.daum.net/weddingpia-4/727
네이버 블로그 – 중저가 호텔시장에 대해
http://blog.naver.com/jerama?Redirect=Log&logNo=130005875634
이비스 엠버서더 관련 기사
http://blog.daum.net/damduck99/10398176
구글
http://www.google.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 naayoung9***
    (2018.04.18 13:28:31)
회원 추천자료
  • 서울앰배서더이비스호텔 서비스사례
  • 호텔이란(1) 중저가호텔의 개념(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7. 여행신문 기사내용Ⅲ. 결론Ⅳ. 참고문헌 1. 주제선정 동기비즈니스 맨을 타겟으로 한 ‘이비스 호텔’의 개념은 여타의 특급호텔과는 다른 독특한 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최초로 3~40대 비즈니스 맨을 타겟으로 한 비즈니스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

  • [경영전략] 이비스 호텔의 경영전략과 성과
  • 1. Introduction이비스 호텔의 실질적 모체는 프랑스 기업인 아코르 그룹(AccorGroup)이다. 프랑스에서 1967 년 설립된 S.I.E.H. 호텔이 쟈크보렐인터내셔날의 Catering & Service Voucher 회사와 합작으로 1983년 탄생한 아코르 그룹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4천여 개의 호텔 체인에서 15만 8,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호텔 및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 최대 규모다.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9.11 테러, 이라크전쟁 등 악재가 이어지면서 관광 및 호텔산업이 급격히 위축되고

  • 호텔사업의 개요와 관광숙박업 및 호텔업의 현황, 국내 성공사례
  • 호텔사업의 개요와 관광숙박업 및 호텔업의 현황, 국내 성공사례목차Ⅰ. 호텔의 개요1. 호텔사업의 개념과 철학2. 호텔의 기본적 기능1) 숙박의 기능2) 음식의 기능3) 회합의 기능4) 문화서비스의 기능5) 레저, 스포츠 건강관리서비스 기능6) 쇼핑기능7) 비즈니스서비스 기능Ⅱ. 한국 관광숙박업의 현황1. 관광호텔업2. 휴양콘도미니엄업Ⅲ. 기업으로서 호텔업1. 호텔의 경영조직2. 호텔상품의 특징1) 공급장소의 고정성2) 공급량의 고정성3) 상

  • [관광마케팅] 관광마케팅믹스
  • Ⅰ. 관광마케팅이란?1. 관광마케팅이란? ✥ 개개 관광기업이 현재적 내지 잠재관광객의 필요나 욕구를 탐색하여 이를 서비스계획에 반영시 키고, 이와 같이 생산되는 서비스에 관해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동시에 그들의 구매력을 이에 향하도록 노력하는 일체의 활동을 일컬으며, 이에 의해서 관광객의 만족과 관광기업의 이윤을 최 대화시키는 것이다.✥ 환대/관광산업에서 경영자가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 스카이파크 호텔토종 호텔체인으로 우뚝서다[HOTEL SKYPARK]
  • 스카이파크 호텔. 토종 호텔체인으로 우뚝서다 HOTEL SKYPARK목 차1. 소개1) 연혁2) 현황3) 경영철학2. 경영전략1) 코스메텔(COSMETEL)2) 에코 비즈니스3) 경영제휴3. 우수서비스1) 뷰티(BEAUTY)2) 스마트(SMART) 3) 프로모션4. SWOT 분석5. 사례비교1) 국내 사례 비교 : 쉐라톤 워커힐 호텔2) 해외 사례 비교 : V8 호텔6. 시사점참고문헌1. 소개1) 연혁■ 호텔 SKYPARK는 2010년에 처음 설립되어 2013년 현재 명동에 총 4개의 호텔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4성급 호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