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SK텔레콤 네이트NATE 포토데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 소개
- 기업 연혁
- 기업 목표
- 사업 영역
- 서비스 소개
- 서비스 목표
- 시장 조사
- Target 선정
- SWOT 분석
- 4 P’s
- 포지셔닝
본문내용
기업 소개


이제는 우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단어인 휴대폰, 무선인터넷, 컨텐츠, 각종 통신 서비스...
SK텔레콤은 우리나라 이동통신 서비스의 역사를 만들어 왔다.
가장 먼저 제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의 시대를 열었고 세계 최초로 CDMA 기술을 상용화하여 제 2세대 이동통신을 완성시켰으며, 차세대 멀티미디어 이동통신인 IMT-2000에 이어 제 4세대, 제 5세대 미래 이동통신까지, 이동통신 시장의 진정한 리더로서 미래 기술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연구회 춘계 학술발표회 - 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성공 전략
  • 네이트 분석-31제 4 장 포탈 사이트의 성공을 위한 경쟁 전략371. 포탈 사이트의 경쟁전략-372. 네이버(Naver)의 1위 고수 전략443. 다음(Daum)의 1위 탈환 전략474. 네이트(Nate)의 성장전략-51제 5 장 결 론-54 포탈 서비스의 발전-7국내 포탈사이트 랭킹 -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공략하는 비차별적 마케팅전략을 진행하였으나 경쟁업체들의 진입과 다양한 니즈의 소비자가 출현하게 되면서 차별적 마케팅으로 변형하였다.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잠재고객의 욕구를 보다 더 충족시키기 위해 차별적 마케팅 전략으로 20대의 젊은 층과 30대 여성 (미혼∙기혼)에 집중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7P에서 설명하도록 하겠다. 포지셔닝 (Positioning)유통시장 내에서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될 수 있는 위치

  • [마케팅전략론] sk텔레콤 마케팅
  • Ⅰ. 기업의 비전1. SK Telecom 소개SK텔레콤은 SK 그룹의 계열사로서 주 사업영역은 이동통신 서비스, Mobile Internet, Communication의 크게 3가지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국내 최초 제 1 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 개막,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상용화, 제 4 세대, 제 5세대 미래정보통신까지 쉬지 않고 달려왔다.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서비스 등을 통해 SK텔레콤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신입)3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3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3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33.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34.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36.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37.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38.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39.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

  • [경영]실패기업으로서 LG텔레콤 `LGT`가 취해야 할 전략
  • SK 텔레콤에, 한솔 PCS는 한국통에 인수합병되어 3개 사의 경쟁구도가 되었다. 초기에는 통화 품질로 인해 Cell 방식의 SK 텔레콤이 시장에서 강자로 인식되었지만, PCS의 저가격 서비스 및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단말기로 점차 시장을 잠식해가고 있다. 또한 인터넷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의 제공으로 점차 Cell 방식과 PCS 방식의 구분은 의미가 없어졌으며 IMT-2000의 상용화로 이들 방식의 구분자체가 이제 완전히 사라졌다.3)마케팅전략의 변화기존의 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