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비교분석 -남여 광고 메세지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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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도입

- 광고에 대한 접근 방법

- 광고1. 밀크티 광고분석

- 광고2. 현대W플래티넘 카드

- 광고3. 포르테

- 3가지 광고의 종합판단 및 결과도출


본문내용
여성광고

-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강렬한 빨간 옷을 입고 매력적으로 등장시켰다.
- 자유롭고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와 동시에 여행을 즐기는 여성상을 대표하기 위한 전략제시 한다.



남성광고

- 리조트에서 섹시한
여성들에게 작업하는 작업 남으로 등장 시켰다.
- 리조트, 항공권 할인 등의 조건을 제시해
카드의 효용성을
나타냈다.


지금 중국 대륙에서는 밀크차가 한창
유행이다.

이제 날씨도 추워진 겨울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여러공장에서 밀크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우리 조는 이번 주제에 맞게
남녀를 구분하여 찍은 광고를 하고 있는
优乐美라는 밀크차 브랜드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참고문헌
- 이학식, 「 소비자행동」 , 법문사, 2000, p.264

- BUSINESS집필진,「 최고기업의 사업계획과 마케팅」, 비즈니스맵, 2009, p.148

- 박형준, 현대카드W,
http://www.cyworld.com/daysroom/71518, 2007

- 두발낙지, Be Luxurious, http://blog.naver.com/njh1615/1004546870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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