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술에 대해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3
2. 일본 상술 5
3. 중국 상술 7
1) 화교의 정의 8
2 화교등장의 역사와 원인 8
3) 화교경제의 특징 8
4) 네트워크 9

4. 유대 상술 10
5. 아라비아 상술 13
6. 결론 18
참고문헌 18

본문내용
고객을 대하는 자세

첫째 기쁨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친절하고 반기는 자세이어야 한다. 홍콩의 한 여행사가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쟁의를 하는데 손님한테 웃지 않겠다는 무표정 노동 쟁의를 했다.
유럽에서 16개국 1천명을 대상으로 국가 이미지를 조사한 적이 있는데 손님들에게 가장 친절한 나라를 스페인으로 뽑았다. 홍콩의 비즈니스 여행사(Business Traveler)가 909명을 선정, 42개 도시 대상으로 ‘불친절’한 도시를 조사했는데 첫째 모스크바, 둘째 중국, 셋째가 파리, 네 번째가 서울로 조사되었다.
두 번째는 손님에게 애로 사항을 노출시키지 말아야 한다. 손님이 물건을 살 때는 기쁨과 편안한 마음이 있을 때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게 마련이다. 자신의 어려운 사정을 노출함으로써 손님의 마음을 거북하게 할 때 그 고객은 영업 장소를 미련 없이 떠나게 된다.
세 번째는 구입 정당성을 소비자로 하여금 느끼게 해야 한다. 손님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산 것이 꼭 필요했었다는 것, 당연한 구입이라는 것을 정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한다.
네 번째는 주인 의식인데 세일즈는 상품이나 회사에 대하여 대표성이 부각되어야 한다.
다섯 번째는 세일즈는 상담자 자세이어야 한다. 문제를 풀기 위해서 업소나 회사를 찾아 온만큼 문제 해결의 성의를 보여주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가치와 마케팅] 덕성과 대원화성
  • 대해서는 1차 레포트의 3-1. 산업의 변화과정 과 3-2. 고객은 누구인가 의 부분으로 갈음하고 세부적인 가중치 부여과정만을 기술하기로 한다. (이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기업내부에서 실제로 업무수행시의 각 부분에 대한 가중치가 참작하여 수치를 구해야 하나 레포트 작성에서는 산업분석을 통한 가중치만을 가지고 미리 부여함.)우선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으로 마케팅 총체능력과 전략적 성향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는 산업의

  • 일본군 위안부(Military Sexual Slavery by Japan)에 관해서
  • 대해서는 무지하다”며 “정치와 미디어만큼 영향력은 없지만 관계회복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시민이 만드는 한일교류 역사박물관`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 박물관은 1990년 한 재일동포가 아사히신문에 “일본 정부는 한·일 관계사를 알릴 박물관을 건립하라”고 기고한 것을 계기로 추진됐다. 당시 이나기(稻城)시 주민 수십 명이 `고려박물관을 만드는 모임`을 발족했고, 10여 년의 준비기간 끝에 2001년 12월 고려박

  • 연인들의 기념일에 대한 남녀의 인식차에 관한 분석
  • 대해서는 예상외로 긍정-부정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고른 분포를 나타내었다. 전체적으로 응답자들이 알고 있다고 답한 기념일들이 대개 보편화되어 이미 커플들의 문화로서 통속화된 행사란 점을 볼 때, 그 자체의 의미에 대해서는 그다지 깊은 뜻을 두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알기 쉽게 ‘기념일’이라는 용어로 표현했지만 본 레포트에서의 기념일은 딱히 ‘기념’이라는 의미보다는 ‘이벤트’에 더 가까운 개념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

  • 한의학의 표준화 제고방안
  • 대해서 잘 몰라서 찾지 못하는 환자들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가 요구된다.또한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해 한의학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한의학 홍보에 이용할 수 있는 매체가 더 늘어난 반면 이에 대한 역반응으로 한의학을 일방적으로 폄하하는 악의적인 정보들과 잘못된 한방 상식 또한 인터넷 상에 많이 나돌고 있다. 이는 한의학 홍보가 필요한 지금 이 시점에서 나쁜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이다.보다 정확한 한방 지식 전달과 한방

  • [신학]해방신학에 대해....
  • 대해서 전과는 다른 태도를 취하게 되었다. 여기에는 메델린 주교회의가 가장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하겠다. 바티칸 공의회가 세계안의 교회를 이야기했고 가능한 대로 알력과 충돌이 없는 방향에서 교회와 세계의 관계를 논했다면, 메델린 회의는 라틴-아메리카 교회가 처해야 하는 그 세계는 혁명이 무르익은 세계임을 입증하였다고 하겠다. 바티칸 공의회는 교회 쇄신의 일반 요강을 서술하고 있음에 비해, 메델린 회의는 비참하고 불의로 가득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