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술에 대해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4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3
2. 일본 상술 5
3. 중국 상술 7
1) 화교의 정의 8
2 화교등장의 역사와 원인 8
3) 화교경제의 특징 8
4) 네트워크 9
4. 유대 상술 10
5. 아라비아 상술 13
6. 결론 18
참고문헌 18
- 본문내용
-
고객을 대하는 자세
첫째 기쁨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친절하고 반기는 자세이어야 한다. 홍콩의 한 여행사가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쟁의를 하는데 손님한테 웃지 않겠다는 무표정 노동 쟁의를 했다.
유럽에서 16개국 1천명을 대상으로 국가 이미지를 조사한 적이 있는데 손님들에게 가장 친절한 나라를 스페인으로 뽑았다. 홍콩의 비즈니스 여행사(Business Traveler)가 909명을 선정, 42개 도시 대상으로 ‘불친절’한 도시를 조사했는데 첫째 모스크바, 둘째 중국, 셋째가 파리, 네 번째가 서울로 조사되었다.
두 번째는 손님에게 애로 사항을 노출시키지 말아야 한다. 손님이 물건을 살 때는 기쁨과 편안한 마음이 있을 때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게 마련이다. 자신의 어려운 사정을 노출함으로써 손님의 마음을 거북하게 할 때 그 고객은 영업 장소를 미련 없이 떠나게 된다.
세 번째는 구입 정당성을 소비자로 하여금 느끼게 해야 한다. 손님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산 것이 꼭 필요했었다는 것, 당연한 구입이라는 것을 정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한다.
네 번째는 주인 의식인데 세일즈는 상품이나 회사에 대하여 대표성이 부각되어야 한다.
다섯 번째는 세일즈는 상담자 자세이어야 한다. 문제를 풀기 위해서 업소나 회사를 찾아 온만큼 문제 해결의 성의를 보여주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