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및 현황
2.서비스 및 마케팅
3.분석 및 전략
4.Mystery shopper
5.느낀 점
본문내용
감성 마케팅과 브랜드 로고 ’T’
새로운 로고는 기존 로고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생각대로’ 캠페인과 연계한 감성 마케팅 활동
비비디 바비디 부~
생각대로 T

S-O
스마트폰의 상승세와 다수의 고객을 바탕으로 해서 안드로이드 폰의 시장을 넓힘.


S-T
아이폰시장의 상승세에 IMC마케팅과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통해 대처함.


Product
이동전화 서비스
멜론
WCDMA 로밍
Mobile Web
유비쿼터스 상품
안드로이드 마켓

Price
1. 영상통화 금액 인하
- 10초당 90원으로 30원을 인하
- 대용량 멀티미디어 요금인하 검토 중
다양한 고객맞춤형 요금제
2. 무료 어플 제공

참고문헌
-www.sktelecom.com
-ttogether.tworld.co.kr
-www.tworld.co.kr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경영 이념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개.◆ 자회사sk 텔레콤의 자회사로는 미래형 인터넷 단말기를 생산하는 SK텔레텍 ,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링크, 멀티미디어 PC통신 넷츠고, 인터넷 종합 쇼핑몰 해피투바이가 있다2. 성공사례 분석 < KTF >고객 만족 경영 전략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고객 만족 경영의 추진 방향은 KTF의 경영비전인 “Mobile Life Partner”실현을 위해, 기본적으로 CS추진 요소인 사람(People), 업무처리절차(process), 인프

  • [마케팅]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 분석(A+리포트)
  •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연구 방법SK텔레콤 ReviewSK텔레콤 외부 분석SK텔레콤 내부 분석전사 성장 전략결 론산업 동향5 Forces Model기회/위협 분석연혁, 조직도, 경영 철학영업활동, 마케팅 활동경영 실적 분석강점, 약점 분석마케팅 전략CRMCampaign Management모바일 마케팅 강화유선포탈과 연계 서비스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SK텔레콤 Review1996년 1월 CDMA(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 서비스의 세계 최초 상용화를 시작으로 SK텔레콤은 첨단 무선통신기술

  •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전략(A+분석)
  • 목 차Ⅰ. 서 론 1. 서비스의 정의2.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3. 전통적 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의 비교분석 II. 본론2. SK텔레콤 1) 기업소개 2) SWOT분석3) 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Ⅲ. 결 론SK텔레콤의 서비스마케팅전략 Ⅰ. 서비스마케팅1. 서비스의 정의”행위(deeds), 과정(process) 및 그 결과(output)로서의 성과(performance)””결과물(산출물)이 물적인 제품이나 구조물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생산되는 시점에서 소멸되고 구매자에게 무형 가치( 편리

  • [마케팅원론] LG텔레콤의 성공전략
  • 텔레콤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절하게 대하고, 직원들과는 친밀감을 유지하는 경영전략으로 국내 1위의 이동통신사가 되기를 꿈꾸는 기업이다. 본문에서는 LG텔레콤의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등을 다루기로 한다.1. LG텔레콤의 연혁1) 1996~2000년• 2000.09: 코스닥 등록, 매매개시(9월21일) • 2000.03: 국내 최초 기업전용 이동통신브랜드 btob 출시 • 2000.02: N세대 통신 문화 브랜드 카이(Khai) 출시 • 2000.01: 국내 최초 이지캐릭터 서비스 실시

  • [KT기업분석] KT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
  •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시행하고 있는데 QR코드 마케팅과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고 경쟁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SK텔레콤을 추월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이러한 마케팅전략에는 몇가지 문제점이 있다고 볼 수 있으며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서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현황2. 윤리경영3. 고객경영4. 상생경영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