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비즈니스 마케팅 성공사례 -스타벅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타벅스 기업 소개
2.스타벅스 SWOT
3.스타벅스 4P
4.스타벅스 위협 요인
5.스타벅스 핵심성공요인
6.스타벅스 비즈 모델 기획
본문내용
기업성장전략은 굉장히 공격적
전세계적 하루 3개 매장 오픈
한달 마다 다른 나라로 진출
하지만 효울적인 생산라인과
SCM 라인 CRM 능력은
공격적인 성장 전략을 보완


미국 시애틀에 중점을 두고
전세계적인 체인점 가짐
현재 46개국에 20000이 넘는 매장을 보유- 전 세계에 넓은 체인망


기업계정으로는 최대규모 자랑
@Starbucks는 110만을 넘는 팔로워

이 계정외에
@StarbucksJobs @MySarbucksIdea비롯 많은 지역계정을 소유

모두 Twitter를 통해
이용자 개방형 소통을 실행


국내에 스마트폰이 확산되기 시작한지 1년 만에 사용자가 600만명을 넘어설 만큼 열풍을 일으키고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성공사례 : 싸이월드 ( 관계형성을 통한 감성마케팅 전략 )6. 기타 마케팅 전략 / 사례 분석(1) VVIP Marketing (2) MGM Marketing (3) MUSIC Marketing (4) 향기 Marketing (5) COLOR Marketing (6) Fashion Marketing (7) BUZZ Marketing (8) STAR Marketing7. 기타 마케팅성공사례(1) 레트로 마케팅 - 새마을식당 (2) 플래그쉽 마케팅 - 청담동 태그호이어 (3) 명품마케팅 - 스카이 듀퐁폰, 프라다폰 (4) 누드마케팅 - 누드냉장고, 누드세탁기8. 결론 - 나아갈 방향C O N T E N T S서론 – 주제선정배경,

  • [경영]스타벅스 경영전략
  • 성공으로 유사 아류 브랜드의 범람2005년경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에 진입할 예정 3.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콘 파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드립 커피 등 20여종의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머핀과 샌드위치, 치즈케익, 타트 등 28가지 신선한 제품을 매일 아침 접할 수 있다. 스타벅스 원두를 판매하고 있으며 머그잔과 텀

  • [경영]스타벅스 경영전략
  • 스타벅스의 현지화 노력2001년 8월 전통의 거리 인사동에 한국형 매장을 선보임‘STAR BUCKS’라는 영문표기 간판을 고수해온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 4800여개 가운데 처음으로 간판을 한글로표기- 건물 외벽엔 전통 기와와 한옥 문창살로 장식내부의 일부는 흙벽으로 만들어 전통부채 하회탈 등을 걸어 놓음떡과 빵을 조화시킨 신메뉴 떡패스츄리도 개발.6) 성과 및 성공요인-4호점인 스타벅스 명동점은 4층 200석을 갖춰 스타벅스 세계지점 중 최대 규

  • [마케팅]스타벅스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갈방향
  • 성공으로 유사 아류 브랜드의 범람2005년경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에 진입할 예정 3.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콘 파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드립 커피 등 20여종의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머핀과 샌드위치, 치즈케익, 타트 등 28가지 신선한 제품을 매일 아침 접할 수 있다. 스타벅스 원두를 판매하고 있으며 머그잔과 텀

  • [조직이론]스타벅스 조직분석
  •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이다. 스타벅스 커피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커피문화와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9년 7월 27일, 서울의 이대앞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빠른 매장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타벅스 커피와 신세계는 그들의 마케팅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새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