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인터넷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하나투어 소개
2. 하나투어의 사업 현황
3. 하나투어 SWOT 분석
4. 하나투어의 강점
5. 하나투어의 core-biz 전략
6. 하나투어의 On-line biz 전략
7. 하나투어의 E-biz 마케팅 전략
8. 그밖의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과 사례
9.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5.1 웹사이트 운영전략
- 이용자별 컨셉 수립
- 정보내용, 웹사이트 디자인, 구축기술 상호 유기적 결합
1) 콘텐츠
- '정보나눔터, 여행정보, 여행기획전', 주요상품으로는 '해외여행, 허니문, 골프여행, 자유여행, 국내여행, 항공, 호텔' 등으로 분류하여 다양성과 주요상품을 지역별, 일자 별로 세분화하여 현재성, 완전성을, '법인/단체여행'을 따로 분류하여 유일성을 강조.
- 'HANA2045' 코너는 프리패키지상품으로 고객에 대한 만족을 확대하고, 'HANATOUR 웹진' 코너는 여행용 e-book잡지로 전문적인 내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유용.
5.7 인터넷 구성원 전략
- 구성원의 동기부여전략
1) 스톡옵션제도
2) 교육센터설립
5.8 인터넷 진행과정 전략
- 여행업의 상품은 여행하기 전 예약부터 목적지에 도착하여 관광을 하고, 여행을 마치고 도착지(공항, 항구, 여객터미널)를 나올 때까지 전체 진행과정)이 상품이다.
- 진행과정 전략은 3R's로 예약(Reservation)단계, 여행(Remember of tour)단계, 지속적 (Relation)관계 단계로 구분
7) 국내 여행업계 최초 통합 결제시스템 '아이윌 마법사' 구현
- 기존의 실시간 예약 가능 시스템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항공, 호텔 등 원 스톱 결제 가능
- 고객만족을 위한 온라인 경영전략에 역점 둬 기업의 지속 가능경영
8) 호텔예약 리뉴얼
- One Stop 실시간 호텔예약, 지능형 맵 서비스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 국내숙박과 교통패스, 입장권까지 한 곳에서 예약 가능
9) 크루즈 동영상 매뉴얼 제작
- 크루즈 업계 최초로 만들어진 이번 크루즈 매뉴얼 동영상이 크루즈 여행 활성화의 기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