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HJC 홍진크라운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선정 이유
1.HJC 소개
2.HJC의 시장및 제품전략
3.HJC의 성공요인
4.HJC의 문제 분석 및 대처 방안
- 본문내용
-
1971년 홍진기업으로 출발, 헬멧 내장제 납품
1974년 서울헬멧 인수, ‘크라운’이라는 상표의 자체 제작 헬멧을 생산, 판매 시작
1984년 DOT(미국 연방 교통성) 헬멧규격인증 획득
1986년 미국시장 진출
1987년 법인전환 (주)홍진크라운
미국현지법인 (주)HJC U.S.A 설립
SNELL M-85(미국 스넬 재단) 규격인증 획득
1992년 북미시장 점유율 1위(현재까지 연속1위)
1997년 중국법인 설립
1999년 소사장제도 운영
2000년 물류센터 자동화설비 도입
2001년 유럽법인 설립(프랑스)
2002년 헬멧조형물 완성(세계에서 제일 큰 헬멧)
2002년 홍진 연구소 준공
2005년 상호변경 (주)홍진HJC
독일지사 설립
계열사 편입 (효성기계공업(주))
2008년 KIKO 때문에 1383억 원의 당기 순손실을 입음
2009년 경영 정상화 성공, 수 년 안에 주식시장 상장 계획
‘HJC=세계 제일 품질’
HJC관련 특허 26건 실용신안 31건, 의장 45건, 상표 76건
각 국가에 맞는 품질 테스트
장비 보유와 관리
310명 중 40여명이 연구개발 인력
헬멧을 쓰고 점보트럭에 깔린 한 남아프리카 여성 생존 사례
FGI (Focus group interview)
인터넷동호회 벨로 in 중랑, 픽시공화국,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
더 빨리 달리고 싶다.
안전장구는 필수!
마치 선수처럼
자전거 멋지게, 폼나게 타기
안전도 중요하지만 멋없으면 꽝
센스 있는 모델처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