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MISSHA 이미지개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ISSHA의 초기 마케팅 사례
2.현재의 고급화 마케팅
3.그에 따른 문제점과 부작용
4.개선 방향 및 대안
- 본문내용
-
화장품이 가지는 생활 필수품으로서의 기능적 측면에 주목
화장품의 용기와 포장에 들어가는 비용을 과감하게 축소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 활용
3,3OO원 이라는 획기적 가격 강조
10대와 20대 초반의 여성고객을 사로잡음
저가브랜드 화장품의 대표로 자리매김
수퍼 아쿠아 7,300 ~ 24,800
니어스킨 9,800 ~ 32,000
한방 미사 8,300 ~ 55,000
레볼루션 14,000 ~ 55,000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 개선이 시급
자료평가
- 내용 너무 없고 진짜 별로네요
- wldnj***
(2011.11.28 06:59: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