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MISSHA 이미지개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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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1.0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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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MISSHA의 초기 마케팅 사례
2.현재의 고급화 마케팅
3.그에 따른 문제점과 부작용
4.개선 방향 및 대안
본문내용
화장품이 가지는 생활 필수품으로서의 기능적 측면에 주목

화장품의 용기와 포장에 들어가는 비용을 과감하게 축소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 활용

3,3OO원 이라는 획기적 가격 강조

10대와 20대 초반의 여성고객을 사로잡음

저가브랜드 화장품의 대표로 자리매김

수퍼 아쿠아 7,300 ~ 24,800
니어스킨 9,800 ~ 32,000
한방 미사 8,300 ~ 55,000
레볼루션 14,000 ~ 55,000

브랜드 자체의
이미지 개선이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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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 너무 없고 진짜 별로네요
  • wldnj***
    (2011.11.28 06:5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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