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옥션 E-biz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이비즈니스]E-BIZ(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개념, 종류, 목적, E-BIZ(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사업 전략, E-BIZ(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 전개 방향 분석
-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정의, 특징, 분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수입원천,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의 적용 사례, 성과측정 방법 분석
- [E-BIZ]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경쟁력, 장애요인,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현황, 재무관리, E-BIZ(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실천 방향 분석
- 인터넷비지니스모델(E-biz모델, 이비즈니스모델)의 의미, 의의
- 목차
-
1.기업 개요
2.사업 모델
3.고객관리 마케팅
4.4P 분석
5.비즈니스 모델의 주요성공요인
- 본문내용
-
e-CRM관점에서 살펴보면, 옥션은 처음 회원가입 때부터 고객관리를 위한 여러 데이터 베이스 자료들을 수집하고 있다. 고객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e-mail포함), 전화번호뿐만 아니라 고객의 직업, 결혼 여부, 결혼 기념일, 취미, 관심물품, 차량 소지 여부(차량의 차종 및 회사, 모델명, 주행거리 등 차량의 모든 정보를 기록), 심지어는 고객의 컴퓨터 회선 사양까지 수집을 한다. 그것으로 고객들의 구매 성향을 파악할 수 있고,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직접적인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2)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
최근의 인터넷 경매시장은 과열이라 불릴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제각기 독특한 아이템을 가지고 경쟁을 해나가고 있는데, 이러한 경쟁 속에서도 옥션이 선두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공격적인 전략의 성공과 바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 때문이다. 콘텐츠를 살펴보면 전략사들과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메뉴등 다양함을 느낄 수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