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즈슈즈 TOMS SHOES`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탐즈슈즈의 시작

3.기업이념

4.TOMS SHOES 현황

5.경영전략  & 마케팅전략 (코즈마케팅)

6.결론 : 성공요인 (요약)

본문내용
탐즈 슈즈의 창업자 Blake Mycoskie 는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던 중 비교적 부유한 사람들이 신던 신발을 다시 재가공해서 신발이 없는 아이들에게 나눠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걸 비지니스적인 마인드로 좀더 많은 아이들이 신발을 신을수 없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초기 200켤레의 신발을 생산하고 사람들에게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뛰어다니는 사진을 보여주며 한켤레를 사면 한켤레를 기부한다는 이야기를 들려줬을때 사람들이 감동하여 단숨에 20켤레의 신발을 사가게 됬고 그는 경영에 확신을 갇게됬다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을 주로 구사)제품의 내구성 문제매장 수 의 부족OpportunitiesCSR활동이 점점 더 중시되는 사회적 분위기미디어에서의 새로운 반응(기업 활동취지에 대한 긍정적 반응)-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분위기Threats- 경쟁사들의 적극적인 광고 노출탐스슈즈의 CSR 모델: 경쟁우위X → 모방 가능한 모델SWOT 분석Ⅲ. TOM’s Shoes의 마케팅4. SWOT 분석Segmentation- 연령별- 사회적 관심도- 패션/유행 민감도- 선호 제품 스타일- 인터넷 매체 사용률STP분석

  • [마케팅조사론] 탐스슈즈 TOMS SHOES의 표적시장 세분화와 SPSS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 SPSS를 활용한 TOMS 슈즈의 효율적 마케팅 제안Ⅰ. 탐스 슈즈 소개Ⅱ. 선정 이유Ⅲ. 기업과 제품군에 대한 환경분석 (S.W.O.T)Ⅳ. 표적시장 세분화Ⅴ.면접조사Ⅵ. 설문지Ⅶ. SPSS분석Ⅷ. 마케팅 전략 수립Ⅰ. 탐스 슈즈 소개탐스슈즈 는 미국에서 출발한 캐주얼 신발 브랜드 이다. 2007년 한국에 출시되었고, 지난해 2010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이다. 탐스슈즈는 코넥스 솔루션이라는

  • [마케팅조사론] 탐스슈즈 TOMS SHOES의 표적시장 세분화와 SPSS분석 및 마케팅 전략수립
  • 전략수립7. SPSS 분석8. 마케팅 전략 수립인터넷 구매에 대한 전략인터넷 광고 영상 제작 및 유포소셜 커머스 Social Commerce(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 상거래)를 통한 광고탐스슈즈의 브랜드 이미지 유지를 위해고가 상품만을 판매하는 특정 소셜 커머스 이용8. 마케팅 전략 수립인터넷 구매에 대한 전략SNS를 이용한 홍보Ex. FaceBook 나이키인터넷 구매에서 신뢰성을 높임끊임없는 모조품의 등장→제품일련번호 발급, 제품박

  • [마케팅전략]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TOMS SHOES를 중심으로)
  • TOMS SHOES-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목차서론 1. 선정 동기 (3p)CEO 및 기업 소개 (3p)TOMS의 현황 (3p)본론외부분석 (4p)내부분석 (5p)전략적 불확실성 (6p)마케팅 전략 (6p)결론향후 계획 (10p)제언 (10p)시사점 및 의의 (11p)참고문헌 (12p)I. 서론1. 선정 동기 동아비즈니스리뷰는 2011년 2월호에서 향후 5개의 마케팅 키워드를 제시했다. 고객 중심, 창조적 혁신, 불확실성, 윤리성 그리고 소셜미디어가 그것이다. TOMS SHOES는 ‘착한 소비’라는

  • [사회복지] 사회적기업 `TOMS SHOES` 윤리적 소비와 기여 사업 모델 탐구
  • < 윤리적 소비와 기여를 결합한 사회적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탐구 >-‘착한기업 TOMS’ 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 -1. 들어가며2. TOMS SHOES 기업의 소개3. One For One이 가능한 이유4. 마케팅 전략 5. 사회적 이점6. 탐스슈즈가 나아가야할 방향7. 나가며8. 참고문헌1. 들어가며우리나라는 사회복지의 수요가 증가하고 그에 따른 인식이 변화하면서 우리사회의 취약계층을 지역사회에 통합하고자 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그런 바탕으로 요즘 사회복지계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