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와 Viral Marketing] 스타벅스의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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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과
SNS (Social Network System)
2.◊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3.◊ SNS를 이용한 효과적 바이럴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모든 대화는 마케팅의 기회다!: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유도

웹2.0 시대 진입과 소비자의 콘텐츠 생산
 
다양화된 온라인 서비스 발달
( 트위터, 블로그, UCC, 메일, 카페, 커뮤니티 )
 
IT 발달로 인한 인터넷 접근성 확대


각각의 SNS 채널의 특성을 활용, 마케팅 효과 극대화
(페이스북: 컨텐츠 생성과 제공, 트위터: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와 기업, 소비자와 소비자간 관계 형성에 집중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때에 접할 수 있도록
SNS를 이용한 실시간, 다양성, 전문성의 가치를 함축하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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