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천하장사 마돈나 실패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소개
2.<천하장사 마돈나>를 보는
소비자의 Needs
3.실패 요인 분석
4. Solution 제시
- 본문내용
-
경쟁작의
개봉시기
2006년 7월 27일 괴물의 연장 개봉(1300만 관객)
2006년 8월 말 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2 : 망자의 함 연장 개봉
2006년 8월 10일 각설탕 개봉
경쟁작들이 한창 고공행진 하던 시기
전국 관객수 678,930명 : 초라한 성적표만을 남김
2005년 상영작인 ‘왕의 남자’ 로 인해 대중의 성 정체성에 혼란을 갖는 남자에 대한 전례 없던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2006년 상영한 ‘천하장사 마돈나’는 이런 관심에 부합해 등장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왕의 남자’의 커다란 성공으로 여장남자 혹은 트랜스 젠더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있는 다수의 대중을 상대로 마케팅을 하였다. 무거운 주제를 가볍게 풀어 냄으로서 남녀노소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게끔 하였다. ‘여자가 되고 싶은 소년’이라는 슬로건으로 관객을 자극, 거기다 씨름이라는 소재를 첨가해 부조화 속의 흥미를 유발하고자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