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재의 네오위즈
1) 원클릭 서비스
2) 세이클럽 아바타
3) 피망
4) 네오위즈 벅스와 네오위즈 인터넷의 합병
2 네오위즈의 성공요인 분석
3 새로운 시작

1) 스마트폰 앨범이란?
2) 네오위즈 벅스의 전략
3) 문제점 및 방향
본문내용
- 세이클럽, 피망 등 모든 사이트 결제 통합
- 이메일 송금 외 신용카드결제와 계좌이체
통합 제공
- 정보의 입력 없이 ‘로그인’만으로 구매
- 기타 협력사(라이코스,MSN,안철수연구소,
이코노미스트,한아름닷컴 등)와 제휴
- 전화과금(휴대폰,800사서함),
OK캐쉬백포인트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편리하고 다양한 결제 시스템으로
지불고객의 증가와 매출상승 효과


트위터란?

: 140자 내외 글자수로 간단한 메모나
의견을 쉽고 편하게 남길 수 있는 마이
크로 블로그로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실시간으로 교류하는 ‘빠른 소통’으로
전세계 약 3,200만 명이 이용 중.


실시간 고객만족

트위터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

음악포털 벅스 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소식 소개

고객 질문 응대 통한 서비스 개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분석을 통한 합리적 대응방안을 도출할 필요가 있다. SNS와 관련된 기존 네트워크의 보안에 대해서도 새로운 접근이 필요하다. 소셜 필터 등 자체 자정기능을 마련할 여건이 필요하다. 참고자료강현주, 2009, 시벅스 고객 관리-분석 툴로 활용관련 솔루션도 나와 구창환, 2010,인맥경영연구원, SNS을 통한 네트워크 형성 현황 및 어떻게 보나?박대한, 2010, 연합뉴스, 평균인맥 52명1년새 14명 늘어 이정환, 2010,전자신문, 日 SNS시장 가파른 상승 박수호, 2

  • [마케팅] LG홈쇼핑 성공사례
  • 요인으로 인해 일시적인 도피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전쟁 장기화 우려감은 국제유가를 끌어올리면서 항공주와 해운주 주가를 떨어뜨렸다.대항항공은 전날보다 1150원(9.91%) 떨어진 1만450원에 마감하며 이틀째 하락했다.아시아나항공도 160원(6.99%) 떨어진 2130원에 마감했다. 대한항공은 지난주 말까지 거래일 기준 엿새간 38.7%나 급등하는 등 전쟁랠리를 펼쳤던 대표적 종목이다.한진해운도 같은 이유로 전날보다 310원(4.73%)

  • [마케팅전략]세이클럽 기업조사
  • 네오위즈는 인터넷상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채팅사이트나 게임사이트 사이에서 차별화 된 전략으로 다른 경쟁사들보다 앞서 나가고 있는데 이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철저하게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공한 것이라 사려된다. 한가지 더 언급하자면 이전까지 해왔던 기업 사례 조사와는 달리 이번 조사는 어려움이 많았다. 온라인 기업의 특징 상 접근 가능한 자료가 한정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경쟁사 분석을 위해

  • [무역경영] 엑토즈소프트 중국진출사례 및 온라인 게임 중국진출 성공 전략
  • 성공요인은 고객 층이 다양한 여러 종류의 게임을 만들고 있다. 고등학생이나 대학생 층을 위주로 한 게임뿐만 아니라 어린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보급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 Ⅳ. (주)액토즈의 미래1.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전략(1) 셋톱박스, PDA, Mobile기기 등 게임 Platform의 다양화 및 대중화- 방안: 각 Platform별 OS에 이식 가능한 제반 기술력 보유 및 Porting Solution 개발(2) 대규모 자본기업의 온라인 게임 시장 진입- 방안: 기존

  • [경영학개론]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성공시켰다. 따라서 합작 회사와의 마찰로 인한 마케팅 능력 상실 가능성, 정보력 저하 가능성, 유통로 상실 가능성 농후하다. 또한, 합작 회사와의 이윤분배로 인해 실질적 이익의 감소하는 위협요인이 있다.(5) SWOT분석을 통한 SO 대응전략SM의 강점부분에서 살펴보았듯이 SM엔터테인먼트는 자본, 육성시설, 제품, 마케팅, 유통 등의 면에서 상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케팅과 유통, 정보력 등 상당 부분을 현지 기업에게 의존하는 면이 없지 않으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