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의 성장과 입수합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시스코의 설립과 성장과정
시스코의 시작
시스코의 성장
3. 시스코의 현재 현황
4. 시스코의 성공 핵심전략
핵심사업전략
성공적인 인수합병전략

5. Q & A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984년 말 – 창업, 회사이름을 Cisco systems,Inc 지음

1987년 –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패키지 출시

의회에서 상업적 인터넷사업 허용

(네트워크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


첫 전문경영인인 존 모그리지를 중심으로
오늘날의 시스코 문화가 정착

달성 가능한 1개년 계획과 지속적인 변경
으로 사기가 넘치고 목표에 집중하는 경영

동종업계 직원보다 낮은 연봉과 인색한 복리
라는 절약을 통한 부유한 회사, 스톡옵션과
성과급으로 보상되는 제도를 활용하며 기업
문화 주도






신제품 개발
시스코의 수직적 기능이자 조직적인 신제품 도입 프로세스를 피인수 기업에 적용
인수합병을 통하여 제품개발이 더 다양화

투자수익률
피인수기업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시스코의 강력한 판매조직과 제3자 배급자들을 활용
피인수 기업 제품을 시스코 가격리스트에 노출시킴으로써 새로운 제품이 팔리기 시작할 수 있게끔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INTERNET MARKETING)에 대해서
  • 전략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다. 그리고 처음 만난 조원들과 조별활동을 하며 서로의 생각을 주고 받으며 이를 바탕으로 각자의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계기도 되었다. 마지막으로 이런 좋은 시간과 계기를 갖게 해주신 박주식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리포트를 마칠까 한다.※ 참 고 자 료오재인외 2인(2003), 인터넷 마케팅, 박영사이두희(2004), 통합적 인터넷 마케팅, 박영사Philip Kotler(2003), 최신마케팅원론(제6판),

  • [매체경영]요약본
  • 성장 예측기법이나 평가되는 자산의 측정한 특성을 그것이 창출하는 시장 속에서 고려할 수 있는 개별적인 수익성에 대한 견적과 함께 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어떤 상징적인 가정을 수익 성장이나 자산 수익성 등에 대한 일반적인 견적으로 교체하는 작업은 다양한 접근방법들을 산출한다. comparable sales의 사용은 개별적인 처리과정 없이 시장과 미디어 특성에 알맞은 고려를 하게끔 완충지대를 제공한다.61. more exact calculation미래 수

  • [벤처기업창업] 벤처기업과 벤처창업 분석
  • 성장 분야로 사업구조 전환21세기 전략의 5대 조류신사업 영역의 개척상대적으로 성장률과 수익성이 부족한 경우 고성장, 고수익 업종으로 전환탈 제조업형(GE, SONY, IBM) - 제조업체에서 서비스업체로 변신신 사업형(듀폰) - 제조업의 틀을 유지하되 신규사업을 육성마이크로 소프트, 인텔 - 통신사업영역으로 사업중심이전델 컴퓨터, 시스코 - 공략시장을 대기업에서 개인 중소기업으로 이전인터넷의 전략적 활용디지털 혁명에 부응하여 인터넷을

  • [기업경영] 소프트뱅크의 경영방식
  • 시스코, 오라클 등이 주역을 담당하는 시대이다. 제 3단계는 정보혁명에 통과 점에 불과하다. 정보혁명이 성공하여 정보화 사회가 본격적으로 전개되어 큰 성장을 이루게 되는 것은 디지털 인포메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회사가 주역으로 나서는 제 4단계라고 손정의 사장은 말한다. 8. 참고문헌■ 기타오 요시다카, 소프트뱅크@가치장조의 경영, 동방미디어, 2000.■ 야기 츠토무, 시대가 만든 천재 손정의, 천재가 만든 시대 소프트뱅크,스

  • [인터넷] 인터넷환경, 인터넷문화, 인터넷의 기능, 인터넷의 교육적 효과, 인터넷의 이용, 보급, 인터넷 활용전략, 향후 인터넷 전망 분석
  • 입수할 수도 있으며, 전자 게시판을 통하여 자신의 글을 여러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복합정보(하이퍼미디어)정보 검색을 통하여 세계의 새로운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실시간 지구촌의 사람들과 대화, 채팅 그리고 토의를 할 수 있으며, 여러 사람과 함께 흥미로운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도 한다. 파일 및 사람을 찾는 어려운 일들도 빠르게 찾아주기도 하며, 적은 비용으로 세계의 여러 나라에 인터넷 전화(dailpad)도 가능하여졌다. 세계의 방송은 인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