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수원삼성축구단 마케팅 및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서론
2. 본론
-수원삼성마케팅 전략-
1). 주제/컨셉/테마
2). 주요 구성요소
3). 주목도/관심유발정도
4). 메시지 전달과 공유 정도
5). 핵심성공요인
3. 수원삼성 마케팅의 문제점
4. 해결방안
5.결론
- 본문내용
-
다음으로는 게시판 활동이나 각종 자료를 올려 포인트를 모으고 또 구단의 제휴 상품들을 포인트로 제공하는 포인트몰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의 경우 특별한 것은 사실 없다. 많은 오프라인 상점에서의 마일리지 제도,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의 포인트 지급 제도와 별 다른 것이 없지만 스포츠 구단으로서 구단의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제작하고 또 그것을 홈페이지 활동을 열심히 하는 충성 관중들에게 제공함으로 더욱 더 충성도를 높이는 작용을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초등학생이하에게 제공하는 리틀윙즈 유소년 축구단의 경우 사실 축구인 양성의 목적보다는 어린 학생들을 수원 삼성의 팬으로 만드는 장기적인 효과와 함께 부모에게 자녀에게 애정과 관심처럼 구단에 대한 애정과 친밀도 또한 높여줌으로써 부모들과 아이들의 구단에 대한 애정을 높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리틀윙즈 모집 및 블루포인트 쇼핑몰의 모습)
마지막으로 최근에 실시한 블루랄라이다. 블루랄라는 90분동안 관객들을 위해 즐거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를 것이다. 다같이 룰루랄라 즐기자는 취지이다. 블루랄라 사인회와 따로 서포터석이 아닌 W석에 치어디러들과 같이 서포터처럼 응원할수있도록 만들었다.여러가지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다음이벤트는 '블루랄라 버블에코 커플데이' 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와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버블에코 구매고객 및 혼수 장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커플 초청행사로, 한-연 부부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러한 이벤트로 관객들은 축구이외의 즐거움을통해 축구장을 찾고있으며 얼마전 수원 부산전에서는 사만오천명의 관객을 동원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