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주는 음식] 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음식프로젝트, 요리프로젝트, 바다프로젝트, 바다생물, 모의수업, 수업자료,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표제
2~6.바다음식이 우리에게 오기까지의 과정
7~11.바다식물
12~34.바다생물로 만든 음식의 종류와 이름
35.소금
36~37.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여러분들은 ‘바다’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유아: 물고기요…파란색이요…
교사: 그래요. 그럼 바다에서 나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아: 생선이요…조개요…새우요…
교사: 맞았어요…생선이나 조개, 새우 등을 먹어본 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맛이 어땠나요?
유아: 맛있었어요..
교사: 그래요. 그럼 바다가 주는 음식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유아: 미역이요…소금이요…
교사: 참, 잘 맞혔어요…이외에도 바다가 우리에게 주는 음식은 아주 많아요.
그럼 오늘은 바다가 우리에게 주는 음식에는 무엇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바다가 주는 음식과 이러한 음식들이 우리에게 오기까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도 알아보기로 해요.
그럼 다 같이 바닷가로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