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과 병아리]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닭프로젝트, 병아리프로젝트, 닭과 병아리의 성장과정, 닭과 병아리의 생김새, 모의수업, 수업자료,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닭과 병아리]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닭은 어떤 동물인지를 알아보고, 닭의 먹이, 닭과 병아리의 성장과정, 닭과 병아리의 생김새 등을 알아봅니다.
- 목차
-
1.표제
2.닭의 영어와 한자이름
3.닭은 어떤 동물인가요?
4.닭은 왜 날지 못하나요?
5.닭은 무엇을 먹나요?
6.어떻게 소화를 시키나요?
7.닭의 울음소리
8.암컷과 수컷을 구별해요.
9.병아리가 되기까지
10.병아리의 생김새
11~17.닭이 되는 과정
18~24.닭의 생김새
25~26.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닭을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어디에서 닭을 보았나요?
유아: 집에서 길러요…동물원에서요…농장에서요…
교사: 그래요. 옛날에는 집집마다 닭을 기르는 집이 많아서 흔히 볼 수가 있었는데 요즘은 잘 보기가 힘들어요.
닭을 보니 어떻게 생겼나요?
유아: 부리가 뾰족해요…깃털이 많아요…벼슬이 있어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닭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네요. 그럼 닭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닭이 될까요?
유아: 병아리가 닭이 돼요.
교사: 참, 잘 맞혔어요. 병아리가 닭이 되는 거예요. 그럼 병아리도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병아리는 어떻게 생겼나요?
유아: 노란색이에요…귀여워요…
교사: 맞았어요. 닭의 새끼인 병아리는 귀엽게 생겼어요. 그럼 오늘은 닭과 병아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아: 네. 좋아요.
교사: 닭은 어떤 동물인지를 알아보고 닭의 생김새와 성장과정, 그리고 병아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기로 해요.
그럼 다같이 선생님이 ‘꼬꼬댁’ 하면 여러분들은 ‘빠악삐악’하고 따라하면서 만나보기로 해요.
“꼬꼬댁”
유아: 삐악삐악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별 직종별 합격자기소개서 샘플모음 35개의 직종별 총 300여편의 자기소개서 수록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항목별 합격 자소서 샘플모음 300편[가치관, 생활신조, 성격, 지원동기 및 포부, 성장환경, 취미, 특기 등]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부분수업계획안
- [나무의 성장-나무야 궁금해!]이야기 나누기, 상호작용, 나무프로젝트, 숲프로젝트, 모의수업, 수업자료, 나무의 생김새, 나무의 종류,
- 대,소집단 활동 탐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학기 만2세반 부모상담일지 3명
- 만2세 1년 (1,2학기) 부모상담일지
- 중급재무회계Ⅰ_화폐의 시간가치, 현재가치, 미래가치의 특징을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제사의 기원과 역사
- 김수영, 신동엽을 중심으로 본 1960년대의 참여시 세계
- 놀이지도활동계획안 자연과학놀이 흙이랑 놀자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중복과 누락이 있습니다 각각의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대표적 사례를 제시하시고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수업지도안 -시각장애학교 저시력 학급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
- 통합교육에서의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에서 일반교사(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 중에서 누구의 역할이 더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