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정보] 세탁소 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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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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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 요
2 현 업무현황
2.1 기구 조직도
2.2 시설
2.3 업무내용
3. 문제점 검토
4. 사용자 요구사항
5. 전산화 추진방안
5.1 추진목표
5.2 전산화추진일정
5.3 소요장비
5.5 소요경비
6. 전산화 기대효과
- 본문내용
-
고객관리가 체계적으로 되어 있지 않아,
실업무에 효율적 도움이 되지 못한다.
2) 세탁물 전달이 신속히 되지 않아 고객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3) 고객 관리시, 고객들의 요구나 필요사항 등이
잘 체크되지 않아 문제가 된다.
4) 월별 매출이나, 수금대장을 한눈에 볼 수 없다.
1) 세탁 관리의 체계적인 리스트 구축으로
실시간으로 세탁 접수 및 리스트의 집계가 용이.
2) 고객의 정보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그들의 정보에 따른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함으로써 홍보와 소비를 늘림.
기존 자료를 전산화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정보 입력
사용자 접근 및 수정 용이
주문상태 확인 용이
우리는 기초조사를 바탕으로 세탁소 관리를 전산화 함으로써 운영상태를 파악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쌓을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한다.
우리 세탁소에서는 이를 설계를 함으로써, 세탁물과 고객 관리 시스템을 전산화 하기 위해 자세한 시스템 설계를 하게 되므로, 기초조사 때와 마찬가지로, 고객만족을 현실화 하고 경기침체에 따른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고객 기대 수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무팀과 영업부팀 으로 나뉘어 자세한 설계를 실행한다.
★ 처리번호 : 0.0
처리이름 : MAIN-MENU
처리내용 : 세탁소 관리 시스템 MAIN-MENU
① 예약관리 클릭 하면 예약관리 Sub-menu
② 고객관리 클릭 하면 고객관리 Sub-menu
③ 종료 클릭 하면 작업종료
★ 처리번호 : 1.1
처리이름 : 예약관리 Sub-menu
처리내용 :
1.1.1 예약정보 입력을 클릭하면 예약정보 입력 Form open
1.1.2 예약정보 취소를 클릭하면 예약정보 취소 Form open
1.1.3 일자별 예약현황 클릭하면 일자별 예약현황 Form open
1.1.4 고객별 예약현황 클릭하면 고객별 예약현황 Form open
1.1.5 품목별 예약현황 클릭하면 품목별 예약현황 Form open
1. 고객관리 메뉴를 선택하여 클릭하면
고객관리 Sub_Menu가 나타납니다.
2. 신규고객 등록의 내용을 입력하고
고객등록을 하면 고객 등록이 됩니다.
3. 뒤로를 Click 하면 메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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