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정보] 맞춤양복 고객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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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개요
2.현 업무현황
3.문제점 검토
4. 사용자 요구사항
5. 전산화 추진목표
5.1 소요장비
5.2 소요인력
5.3 소요경비
6. 전산화 추진 효과

구조적 분석
1. 개요
2. 배경도
3.1 현 물리적 모형도(상위도)
3.2.1 현 물리적 모형도(중위도)
3.2.2 현 물리적 모형도(중위도)
3.3.1 현 물리적 모형도(하위도)
3.3.2 현 물리적 모형도(하위도)
4. 확장된 현 물리적 모형도
5. 확장된 현 논리적 모형도
6.1. 새 논리적 모형도(사용자 요구사항)
6.2. 확장된 새 논리적 모형도
7. 확장된 새 물리적 모형도
8. 수작업/자동화 영역 설정
9. 자동화 영역 DFD
10. 처리기 배정
11. 자료사전 (D.D)
12. 미니명세서(D.D)


구조적 설계
1.개요
2.1 Main-Menu
2.2 입력 Sub-Menu
2.2.1 주문신청서 입력
2.2.2 고객카드 입력
2.3 판매관리 Sub-Menu
2.3.1 일자 별 판매정보 출력
2.3.2 연령 별 판매정보 출력
2.3.3 제품 별 판매정보 출력
2.4 매출관리 Sub-Menu
2.4.1 연령 별 매출현황 출력
2.4.2 일자 별 매출현황 출력
2.5 고객관리 Sub-Menu
2.5.1 신규고객 현황 출력
2.5.2 VIP고객 현황 출력
3.1 Main menu
3.2 입력 Sub-Menu
3.2.1 주문신청서 입력
3.2.2 고객카드 입력
3.3 판매관리 Sub-Menu
3.3.1 일자 별 판매정보 출력
3.3.2 연령 별 판매정보 출력
3.3.3 제품 별 판매정보 출력
3.4 매출관리 Sub-Menu
3.4.1 연령 별 매출현황 출력
3.4.2 일자 별 매출현황 출력
3.5 고객관리 Sub-Menu
3.5.1 신규고객 현황 출력
3.5.2 VIP고객 현황 출력
4.1 DB LAY-OUT-
4.2 Screen LAY-OUT-

사용자 지침서
1. 개요
2.프로그램 담당자
3.1 메인 메뉴
3.2 입력 서브 메뉴
3.2.1 주문 신청서
3.2.2 고객 카드
3.3 판매관리 서브 메뉴
3.3.1 일자 별 판매정보
3.3.2 연령 별 판매정보
3.3.3 제품 별 판매정보
3.4 매출관리 서브 메뉴
3.4.1 연령 별 매출현황
3.4.2 일자 별 매출현황
3.5 고객관리 서브 메뉴
3.5.1 신규고객 현황
3.5.2 VIP고객 현황

본문내용
개요
설계 구조도
2.1 Main-Menu
2.2 입력 Sub-menu
2.3 판매관리 Sub-Menu
2.4 매출관리 Sub-Menu
2.5 고객관리 Sub-Menu
3. 모듈명세서
3.1 Main-Menu
3.2 입력 Sub-menu
3.3 판매관리 Sub-Menu
3.4 매출관리 Sub-Menu
3.5 고객관리 Sub-Menu
4. LAY-OUT
4.1 DB LAY-OUT
4.2 SCREEN LAY-OUT
4.3 OUTPUT LAY-OUT


event EVENT

if 작업선택 click = 작업 선택_click

end EVENT

event 작업 선택_click

if 일자 별 판매 정보 click = 일자 별 판매 정보_click
연령 별 판매 정보 click = 연령 별 판매 정보_click
제품 별 판매 정보 click = 제품 별 판매 정보_click

end 작업선택_click

private 일자 별 판매 정보_click

show 일자 별 판매 정보_menu

end 일자 별 판매 정보_click

private 연령 별 판매 정보_click

show 연령 별 판매 정보_menu

end 연령 별 판매 정보_click

private 제품 별 판매 정보_click

show 제품 별 판매 정보_menu

end 제품 별 판매 정보_click


PROGRAM SUB 일자 별 판매 정보
FORM
EVENT
if 종료 = 상위 메뉴
END 일자 별 판매 정보

event FORM
form sub 일자 별 판매 정보













end FORM

event EVENT
판매일자 accept
if 작업선택 click = 작업선택_click
end 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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