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학] 패션 리테일샵의 현대적 인테리어 디자인-미스식스티(Miss Sixty)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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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1.0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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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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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 본론 >
1.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New York
2.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Las Vegas
3.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LA
4.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Moscow, Russia
5.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Tokyo, Japan
6. 패션쇼(Sixty SpA Spring Summer 2009 Presentations)
< 결론 >
- 본문내용
-
2. Miss Sixty Retail Design Store in Las Vegas
매력적인 레드 컬러를 기본 바탕으로 한 Miss Sixty 패션 매장은 Giorgio Borruso Design에 의해 디자인 되었고, 2004년 매장 Store Disigner Award의 수상작이다. Miss Sixty 모던한 패션 매장 디자인은 힘찬 컬러로 스타일리쉬하고 미래적인 느낌을 주는 외관을 창조해 내었다. 스테인리스 프레임과 스마트 조명으로 구성된 천장 조명 시스템은 흰색과 붉은 색을 조화롭게 조절한다.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대조로
공간의 강조를 주는 뉴욕 매장과 동일한 기법을 사용하고 있다. 공간 내 유선의 곡선을 건축구조와 가구 요소에 적용하여 미래적인 느낌을 주는 방식은 Miss Sixty 매장 인테리어의 공통된 독특한 특징이다.
타 매장에서 계속 사용되어 졌던 입체의 원, 구 컨셉은 이곳에서 빌트인 형식의 액세서리 디스플레이로 활용됐다.
패션 매장 내 독특한 기하학적 형태와 누에의 고치(pod)가 매달려 있는 듯 한 모양의 ‘탈의실’은 매우 인상적이다. 천자에 반만 매달려 있는 이 탈의실은 그들이 옷을 산 직후에 옷을 입어보길 원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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