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입문] Chapter7 제품,서비스 그리고 브랜드-고객가치의 구축(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a Product?
2.Product and Services Decisions
3.Branding Strategy: Building Strong Brands
4.Services Marketing
본문내용

Consumer products are products and services for personal consumption
Classified by how consumers buy them
Convenience products
Shopping products
Specialty products
Unsought products

Organization marketing consists of activities undertaken to create, maintain, or change attitudes and behavior of target consumers toward an organization


Brand is the name, term, sign, or design—or a combination of these—that identifies the maker or seller of a product or service

Brand equity is the differential effect that the brand name has on customer response to the product and its 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즈니랜드 마케팅 SWOT,4P 성공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경쟁사분석(에버랜드), 나의의견
  • 고객만족성공하는 기업은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양쪽 고객을 모두 만족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한쪽 고객은 제품과 서비스를 사주는 외부고객이고, 다른 한쪽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내부고객이다. 서비스업의 경우는 내부고객의 만족 없이 외부고객을 만족시킨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러기에 내부 고객의 내부 고객의 만족이 외부고객의 만족보다 크거나 같아야만 고객만족이 성공하는 기업이 된다.③ 팀웍 윈윈(win-win) 그리고 인센티브

  • [마케팅] 향후 주목할 만한 마케팅의 트렌드
  •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마케팅 방식 (예를 들면, 해리포터의 경우 소설, 영화, 및 게임 등으로 확산)- Collaborate 마케팅: 협력 마케팅고객의 소리를 듣고 제품에 반영하는 마케팅 기법, 즉 협력 마케팅에서는 상품의 기획 개발 단계에서 최종 생산 단계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소비자와 협조/지식을 공유해 소비자의 참여를 높이고, 맞춤 제품 등을 공급해서 로열티 높은 고객층을 구축하려는 마케팅 기법을 말함.- Flash Mob 마케팅: Flash Mob을 활용한 마케팅Fl

  • 좋은책 신사고 레포트
  • 고객들이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보다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나이스다큐: 거래처와 오프라인 상으로 관리되는 각종 계약서를 전자문서로 관리하고자 ‘좋은책신사고’가 도입한 전자입찰/전자계약 임대서비스.-유통 총평: 출판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벌어지는 유통에도 신경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중간상을 효율적으로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인사담당 53.쇼핑몰/웹기획 54.화장품회사/마케팅 55.기획/웹디자인/홈페이지운영 56.디자인/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무63. 해외영업 64.서비스센터 -AS기사65.기계설계 66.생산관리 67.정유회사-홍보68.품질관리 69.KT-일반사무 70.해운회사-세무/회계 71.해운회사- 해기사/기관사72.건설회사-설계 73.의류-패션디자이너 74.전자-제품연구 75.00화학-생산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워커 힐 호텔)7. 테마파크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III. 결론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연구 목적-최근 국민 소득의 변화, 교통의 발달, 노동의 변화 등으로 사람들은 여가를 즐길 시간이 늘어났고 전국이 일일 생활권으로 발전하게 되면서 여러 가지 산업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그에 따라서 서비스 산업도 발전하고 변천해 왔다.서비스라 하면 처음에는 그냥 고객을 친절히 대하고 봉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