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입문] Chapter3 마케팅 환경의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Company’s Microenvironment
2.The Company’s Macroenvironemnt
3.Responding to the Marketing Environment

본문내용
Microenvironment consists of the actors close to the company that affect its ability to serve its customers -- the company, suppliers, marketing intermediaries, customer markets, competitors, and publics

Changing age structure of the population
Baby boomers include people born between 1946 and 1964
Most affluent Americans

Markets are becoming more diverse
International
National
Includes:
Ethnicity
Gay and lesbian
Disabled

Legislation regulating business
Increased legislation
Changing government agency enforcement
Increased emphasis on ethics
Socially responsible behavior
Cause-related marketing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뒷부분도 부탁드립니다.
  • kook***
    (2011.02.22 16:55:5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 본점과 신촌 현대 백화점의 영 타겟 마케팅에 대한 연구
  • 마케팅관리라는 과목이니까 당연히 팀프로젝트가 있을 것이고, 주제 역시 연구대상을 설정해서 그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는 방향일 것이라고는 생각했지만, 그 대상이 어떤 제품이나 브랜드가 아닌 백화점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연구로 제한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도 못했기 때문이다.과연 백화점의 어떤 면을 연구의 주제로 삼아야 하고, 또 ‘어떤 방식으로 백화점에 접근해야 할 것인가?’하는 문제는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다. 주제를 선정하

  • 좋은책 신사고 레포트
  • 분석에 근거한 전략수립4.1 SWOT 분석1) S (강점: Strength) – 내부환경-높은 기업인지도 및 평판: 많은 수상 경력 및 판매량으로 인한 높은 인지도-높은 수학시장 점유율: 초, 중, 고등 수학 참고서 판매량 1위-꾸준한 신시장 진출: 스마트학습지(스마트쎈),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쎈닷컴), 아동 단행본등의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노력-고객과의 소통: 각종 매체, 체험단, 평가단 등을 통해 피드백하려는 노력-우수한 마케팅 역량: 외부 기업과의 콜라보레

  • [관광경영] 하나투어 경영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이다. 20대 80의 규칙으로 잘 알려져 있듯이 대부분의 기업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고객은 소수이다. 더구나 고객은 일률적이지 않으며 개별화하고 있다. 신규고객 창출 비용이 기존고객 유지비용의 약 5 배라고 한다면 성공적인 고객관리 는 15배 이상의 이익을 낸다고 볼 수 있다. 특정기업에 대한 비우호 고객이 자신의 불만족 경험을 주위에 전하는 비율이, 우호고객이 자신의 만족경험을 주위에 전달하는 비율의 3배라는 점을 고려해 보면 고객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분석사,변리사, FRM, CRA,공인노무사,경영지도사투자상담사 1종,금융자산관리사,재무관리사,여신심사역,국제금융역,공인중개사공사금융전산정보처리(통신)기술사/기사, SCJP, OCP, MCSE정보처리(통신)기능사, CSA, HPUXP, LPIC, MCDBA, MCP, OCP-DBA 공사제조기술산업안전기(술)사,대기환경기(술)사,수질환경기(술)사,소음진동기(술)사,폐기물처리기(술)사,품질관리기(술)사소방설비기(술)사< 업종별(모집분야별) 우대자격증 그룹 >3) 취업 포털 사

  • [직업] 애널리스트에 대해서
  • 분석하여 적정주가를 제시하는 기업분석가와 주식시장 전반을 분석하고 투자방향을 제시하는 투자전략가, 각종 차트를 활용하여 기술적 분석을 주로 하는 기술적 분석가 및 증권시장 주변 환경을 분석하는 이코노미스트로 구분된다.∎ NH 투자증권 리서치센터직무소개 - 리서치센터는 리서치의 전문화 및 국내외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리서치 리포트의 국․영문 동시 발간을 통해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기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