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씨푸드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차별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키노차야의 심볼과 로고
마키노차야 소개
< 내부적 요소 >
마키노차야의 인테리어
마키노차야의 조명
마키노차야의 식자재 관리와 주방시설
마키노차야의 메뉴
마키노차야의 조직구성
마키노차야의 직원들의 복리후생
< 외부적 요소 >
마키노차야의 주차시설
마키노차야의 마케팅 전략
마키노차야의 재무관련 자료
강남 역 근처에서 실시된 설문조사 결과
Swot 분석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큰 건물 및 가로수에 의해 가려져 있어 외관이 눈에 잘 띄지 않아
초기엔 첫 방문 고객들의 컴플레인이 잦았으나,
현재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 시 자세한 위치설명을 해주면서
컴플레인을 해소함.
(3) 이태리코너
: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주문을 받아
바로 조리함
(5~10분 소요)
(4) 양식 HOT
: 처음에는 육류를 넣지 않으려고 했지만
한국인의 특성상 육류메뉴를 넣게 됨.
오픈 시기에는 원재료비 절감을 위해 육류
메뉴가 많았지만 Seafood 부페의 특성을
살려 점차 메뉴를 줄여 현재 오리고기 한
가지 메뉴만 남음.
<직원들의 복리후생>
주5일 근무
생일 시 식사쿠폰2장
명절선물
5월1일(근로자의 날)적용
결혼 시 휴가 5일+축의금+화환
직계가족의 경조사시 조의금
주차설비 : 주차요원 10명 (지상 1층~지하 4층까지 리프트 형식)
* 건물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하기 때문에 평일엔
주차공간 확보 어려움 , 주차공간부족.
but 주말엔 타회사들의 휴무로 인해 주차공간 확보가 비
교적 수월함
신뢰할만한 업체와 계약을 맺어 산지에서 직송하고 있음.
ex) 사시미 – 동원수산, 어패류 – 군산&완도 등지, 튀김 – 가또키치
유통을 담당하는 2명의 직원은 매일 레스토랑 내 식자재를 체크하여 필요한 것을 청구하고, 1명은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필요한 식자재를 경매 및 계약거래를 통해 수급.
약간의 물류비를 제외하고는 유통마진이 거의 없음.
-> 원재료비 절감효과
But 현지사정(기후 등) 혹은 계절에 따라 원재료의 수급상황이 달라짐.
-> 대체메뉴가 존재. 동시에 메뉴가 달라지는데 대해 컴플레인도 존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