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후지제록스 CEO 앤 멀케이(Anne Mulcahy)리더십과 3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회 사 소 개
2. Anne Mulcahy
3. 문 제 점 분 석
4. 해 결 방 안
5. 평 가 기 준
- 본문내용
-
1952년 출생
1976년 복사기 판매원으로 입사
1992년 인사담당 부사장
1998년 그룹 수석 부사장
2000년 CEO 취임
2007년 포브스 선정 미국 최고의 여성 경영인 2위
2008년 포브스 선정 가장 파워 있는 여성 지도자 10위
Ⅱ.Customers (고객우선)
"다른 사람보다 고객과 직원을 우선시하라”
- 직원들(경영진)과 수십 차례의 회의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Ⅲ.Costs (비용절감)
- 9만 6000여명이던 직원을 5만 5000여명으로 감축
- 2000년 이후 간접비용 26%, R&D비용 29% 감축
① 통합으로 인해 수반되는 많은 비용이
통합을 통해 얻게 되는 이점의 효용보다 높게 되어 손해
② 분할된 시스템에 근거했던 Data-base들은 분리되었던 고객정보들을
재통합하는 과정에서 많은 정보 유실
① XEROX는 지나친 품질 전략에 집중함에 따라, 원가절감이 이뤄지지 못함
- 이익이 너무 작아서 충분한 수익률을 올리지 못함.
② XEROX는 여전히 하드웨어적인 측면에만 초점을 맞춤
③ 복사기사업에서 프린터사업으로 옮겨가고 있는 흐름에도 발맞추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