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보론] 캐논 코리아 컨슈머 이미징 홍보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Market overview
Ⅱ. PR strategy
Ⅲ. Action plan
- 본문내용
-
2008년 상반기 전체 DC 화소별 점유율은 1,000만 화소대가 대부분을 차지
1,200만 화소대 22.1% 급상승
DSLR 판매량 반영 및 콤팩트 DC 고화소化
2008년 한해는 DSLR이 집중 조명 되었으며, 그 중 Full-frame 기종에 대한 관심 부각
컨팩트 DC는 점차 똑딱이 이미지에서 디자인, 컨버전스 등 다양한 변화 모색
소비 트렌드는 DSLR은 대중화되고 있는 반면 콤팩트 DC는 고급화
언론사 대상 적극적인 마케팅
DSLR 시장에 주력할 것으로 예상
Full-frame DSLR의 출시로 공격적인 마케팅 및 광고비 증대
콤팩트 DC 시장 2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활동
가벼운 DSLR의 시장 및 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
마이크로 포서드 제품 출시 및 공격적 마케팅 예상
삼성테크윈에서 분할되어 삼성이미징(가칭)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개 예정
유통망 및 가격 경쟁력을 통한 물량 공세
마이크로 포서드 시스템 탑재 G1에 대한 게릴라 마케팅 예상
라이카 렌즈 탑재로 소수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점유율 확대
개요
: 일간지, 방송, 전문지 등 캐논 담당 기자 직접 미팅을 통한 업무 공백 최소화 및
점진적으로 언론과의 호의적인 관계를 형성
실행방안
- 대상매체
: 종합일간지(조,중, 동 등), 경제일간지(매경, 한경 등), 주간지,
IT전문 기자
- 실행시기
: 계약체결 후 월 4개 매체 이상 미팅
- 세부 방안
: 해당 기자 직접 미팅을 통한 기자들에게 캐논 정보 제공 및 언론 상황 공유
- 기대효과
: 親 언론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언론사와의 좋은 관계를 유지를 통해 향후 취재정보 제공자 역할
개요
: 전문적인 홍보 프로세스 컨설팅 및 홍보 업무 협력체제 구축
실행방안
- 대 상
: 캐논 홍보담당 실무자, J&A 임원 및 담당자
- 실행시기
: 일정은 협의 후 진행
- 세부 방안
: 캐논, J&A 간 업무 시스템 구축 및 연간 홍보 계획 수립
: 홍보대행 기간 통합 커뮤니케이션 마스터 플랜 도출
- 기대효과
: 홍보담당자, 대행사 간 업무 협조 및 시너지 창출
사진부의 카메라 기기 교체는 주로 5년 주기이며 권한은 사진 부장이 가지고 있음
카메라 기기의 특성상 고가의 렌즈로 인한 다른 브랜드의 바디를 교체하기가 힘듦
카메라 교체 및 기존 브랜드 유지에 있어서 언론사의 이익을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