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입문] Chapter2 기업전략과 마케팅 전략-고객관계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wide Strategic Planning: Defining Marketing’s Role
2.Designing the Business Portfolio
3.Planning Marketing: Partnering to Build Customer Relationships
4.Marketing Strategy and the Marketing Mix
5.Managing the Marketing Effort
본문내용
The business portfolio is the collection of businesses and products that make up the company
Portfolio analysis is a major activity in strategic planning whereby management evaluates the products and businesses that make up the company


Market penetration is a growth strategy increasing sales to current market segments without changing the product
Market development is a growth strategy that identifies and develops new market segments for current products

Market segmentation is the division of a market into distinct groups of buyers who have distinct needs, characteristics, or behavior, and who might require separate products or marketing mixes
Market segment is a group of consumers who respond in a similar way to a given set of marketing efforts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뒷 부분도 부탁드립니다.
  • kook***
    (2011.02.22 16:54:29)
회원 추천자료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고객 서비스의 향상 등의 간접적인 효과와 전략적 정보시스템의 구축으로 인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다) VAN(Value Added Network)- VAN은 Value Added Network, 부가가치통신망이란 뜻으로 원활한 정보 교환을 돕는 Network System을 말한다. 물류관련업체, 즉 물류업, 도소매업, 제조회사 등의 이윤극대화를 우해 각각의 서비스 수준 극대화에 노력해야 하는데 각자의 기업은 관련기업과 원활한 정보교환이 필수요건이며 이는 VAN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정보

  • 이마트에 대해 레포트
  • 고객 서비스의 향상 등의 간접적인 효과와 전략적 정보시스템의 구축으로 인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다) VAN(Value Added Network)- VAN은 Value Added Network, 부가가치통신망이란 뜻으로 원활한 정보 교환을 돕는 Network System을 말한다. 물류관련업체, 즉 물류업, 도소매업, 제조회사 등의 이윤극대화를 우해 각각의 서비스 수준 극대화에 노력해야 하는데 각자의 기업은 관련기업과 원활한 정보교환이 필수요건이며 이는 VAN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정보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재팬의 MIS
  • 관계, 주요공략 대상, 광고계획 등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다. 또한 일일이 사람의 손을 필요로 했던 재고발주배송관리 체계를 단순화표준화시켜 원가절감을 기할 수 있다. 로 대체하였다. 이렇게 됨으로서 상품보다 정보가 먼저 움직이며, 이 살아 움직이는 정보들은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분석되어 각 가맹점에 피드백 되어 진정으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었다.*각 단말기에서 볼 수 있는 정보- 일일 상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고객을 만나 홍보하는 것이 전부라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에도 그 개념과 목표 및 전략이 있으며,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기업 성공의 열쇠가 된다는 것을 열심히 느끼고 배웠으며, 이번 중간 프로포잘과 관련하여, 조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지 못하여 아쉽기는 하나, 브랜드라는 것이 자타 상품 또는 서비스의 식별표지로서 기능을 넘어, 기업의 가장 중요한 무형 자산 중 하나이며, 무한경쟁시대인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마케팅을 위한 독

  • [경영학] 삼성전자 기업분석연구
  • 전략과의 연결성 및 Off-Line 기업 뿐 아니라 On-Line에서도 경쟁우위를 확보하기위한 e-business 전략을 추진할 수 있는 e-business 전문가를 양성D. 사이버교육- IT기술과 인터넷을 통한 신개념의 저비용, 고효율의 On-Line 원격교육을 실시- 사이버교육은 계층교육, 전문능력, 매니저핵심역량, 인터넷 비즈니스,Pre-MBA, 직장인 기본소양Ε. 마케팅 교육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연구소에서는 전 임직원의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천력을 제고하고 부가가치 창출을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