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DMB 광고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DMB란?
2. DMB의 편익성/수익구조
3. DMB 광고
4. DMB 광고 시장 전망
본문내용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동
중에 휴대폰이나 휴대형 전송 단말기
를 이용한 방송 시청

PP > 지상파DMB방송센터 > 송신탑 > 개인단말기
공익성 보편성 지향(무료)
서비스 지역 제한
초기 사업 투자비 절감
유럽 디지털 라디오 방송(유레카147) 기반

DMB 광고는 이동형 광고로 수용자의 접근 용이
DMB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매체
상호작용성에 기반한 양방향 광고 실현 가능
연령 및 계층에 따른 정보격차 해소 기여
수용자에게 고화질 고음질의 방송 약속 보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학] 디지털과 인터넷
  • 디지털과 인터넷의 배경과 목적Ⅱ. 본론 1. Digital1)디지털 미디어의 개념 2)디지털의 특성3)멀티미디어(multimedia)와 하이퍼미디어(hypermedia) 2. Internet 1)인터넷의 개념2)인터넷의 매체적 특성3. 디지털&인터넷 기술의 발전IPv6무선인터넷전력선 통신차세대 백본망(Back Bone)위성 DMB 서비스4.디지털&인터넷 정보 사회에 대한 전망1) 낙관론2) 비관론3) 경계론적 수렴론5. 전망에 따른 조원들의 의견 수렴6. 디지털과 인터넷 현황7.

  • 뉴미디어산업의 현황과 정책 및 전망
  • 뉴미디어산업의 현황과 정책 및 전망Ⅰ. 뉴미디어의 이해1. 미디어의 발전과정2. 뉴미디어의 등장배경3. 뉴미디어의 정의4. 뉴미디어의 특성Ⅱ. 뉴미디어산업의 현황1. IPTV2. 와이브로(Wireless broadband, Wibro)3. 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DMB)4. 동영상 UCC5. 블로그(Blog)Ⅲ. 뉴미디어산업의 정책 현황 및 전망1. 뉴미디어산업의 정책 현황 2. 뉴미디어산업의 전망참고문헌Ⅰ. 뉴미디어의 이해수만 년간의 수렵사회와 수천 년간의 농경사회, 수백

  • DMB, DMB 미디어, 위성DMB, 지상파 DMB, DMB 정의, 개념, 특징, 종류, 시장현황, DMB 사용사례, 향후 전망, DMB폰,
  • 전망된다. 또한 국내 방송을 시작으로 타 국가에서도 시행이 된다면 해외에서의 시장점유율도 DMB폰의 기술이 월등히 앞서고 있는 삼성과 LG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또한 DMB폰이 일반폰보다는 고가이기 때문에 수익성 측면에서도 높은 이윤이 발생하게 될 것이다. 2. DMB 정의, 종류 DMB(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는 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로,

  • DMB에 대한 분석
  • 전망된다. 최근 3세대에 진입하였으나 아직 2세대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는 아날로크 케이블 방송의 대역폭 이용 효율성 및 품질의 저하로 인하여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지상파와 위성방송에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상향 채널의 부재로 양방향 서비스에 제약을 받고 있으며, 차량 등에서 이동 수신할 경우는 방송 품질이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그러나 점진적으로 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DMB

  • [DMB] DMB의 정의와 유래 및 DMB의 종류와 발전현황 그리고 향후 전망에 대한 고찰
  • DMB 서비스 동향① 해외 DMB 서비스 동향② 국내 DMB 서비스 동향2. DMB 기술개발 동향① 세계 DMB 표준화 동향② 국내 DMB 표준화 현황3. DMB 시장 동향4. DMB 수익모델5. DMB 수요 분석①시장 조사 개요② DMB 연도별 수요예측③ DMB 단말기 수요 분석④ DMB 선호 콘텐츠 및 이용 장소5) DMB 문제점 및 개선방향6) 결론 및 기대효과 ,향후 전망1.서론가장 좋아하는 드라마가 하는 시간에 외출 중이어서 안타까워 한 적이 있는가? 이제 DMB, 즉 디지털 멀티미디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